만일 교보샘10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교보샘10의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구매시에는 시간과 비용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교보샘10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BOOX 탭10C 프로 스마트 오피스 이북 리더기 10.3형, 블루
교보 이북리더기 샘10플러스 sam 10 Plus
교보문고 SAM 10 PLUS 저반사 지문방지 액정보호필름, 단품
[길라잡이] 교보문고 sam10 플러스 저반사 지문방지 액정보호필름 2매
교보 이북 Sam10 plus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 2.액정보호필름+후면보호필름
교보샘10 관련 정보
[단독] 밀리의서재 ‘e북 리더기’ 나온다…KT 결합상품으로 록인 효과 기대
교보문고의 이북 리더기 ‘샘(Sam) 10플러스’ 등의 제조사였던 아이리버 제조사 드림어스컴퍼니가 이북 리더기 제작과 A/S를 담당한다. 밀리의서재 관계자는 “KT의 통신 결합 상품으로 이북 리더기를 출시해 KT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전자책 플랫폼 시장에서 단연 눈에 띄는…
출처 : 서울경제
[이버즈 리뷰] 교보문고 ‘샘’ 전자책 읽기에 최적화, 터치감은 아쉬워…
◆교보문고 ‘샘’ 시장 전망은? 업체관계자는 “10만 원 남짓한 기기 가격으로 수익을 내기는 어려운 구조”라면서 “결국 값싸고 편리한 단말기를 제공하면서, 콘텐츠를 통해 수익을 얻는 미국의 아마존과 같은 전략을 취할 수밖에 없다”고 말한다. 국내 전자책 시장이 여물지 못한 이유로는 급격히 발전한…
출처 : 넥스트데일리
교보문고 ‘샘’, “전자책 회원 모십니다”
교보문고는 2013년 샘 가입고객 10만명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교보문고는 샘을 2013년 2월 출시하고 지금까지 거둔 성과를 공개하고, 올 연말까지의 마케팅 계획을 발표하는 설명회를 5월14일 출판사 대상으로 마련했다. 안병현 교보문고 디지털사업단 디지털컨텐츠사업운영팀 팀장은 “이제 단체 고객을…
출처 : 블로터
교보문고, 7년 만에 새 전자책 단말기 출시
교보문고는 오는 10월15일 전자책 단말기 ‘샘 7.8 플러스 펜'(sam7.8 Plus Pen)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2013년 첫 모델 출시 이후 새로 선보이는 샘 7.8은 7.8인치 화면에 1.5㎓ 옥타코어 CPU, 2GB 램을 장착했다. 저장 공간은 기본 32GB에 최대 512GB까지 확장 가능하며, 무게는 280g, 배터리 용량은 3200mAH다….
출처 : 뉴스1
교보문고 e북 ‘샘’ 세계문학 100권 공짜에 단말기 반값
한편 교보문고는 sam 서비스를 잘 몰라 망설이는 독자들을 위해 서비스 체험권을 제공한다. 체험권을 다운로드 받으면 지정된 샘플책 12권 중 3권을 골라 일주일 간 체험해볼 수 있는 혜택이다. 체험할 수 있는 책들은 ‘노예 12년’ ‘내가 사랑한 유럽 TOP 10’과 같은 인기 베스트셀러다.
출처 : 메트로신문
교보문고 ‘샘’ 이용자, 6개월간 1만5천명
그리고 10명 중 8명은 교보문고가 2013년 출시한 전자책 단말기 ‘샘’과 묶은 서비스에 가입했다. 교보문고는 이밖에도 샘을 서비스하며 전자책 판매액도 늘었다고 밝혔다. 2월 샘을 내놓고 전자책 판매액이 22.5% 늘었고, 매출액으로 따져 상위 30개 출판사는 2012년 상반기보다 매출이 71% 늘었다고…
출처 : 블로터
전자책도 빌려본다…교보문고, ‘샘’ 시작
현재 교보문고 e북 사이트에는 국내 최대 규모인 13만권 이상의 전자책이 구비돼 있지만 이번 ‘샘’ 서비스로 대여할 수 있는 전자책은 약 1만7천권에 불과하다. 전제 전자책 콘텐츠 가운데 이용 가능한 콘텐츠가 약 10%에 불과한 셈이다. 이와 관련 교보문고 디지털 콘텐츠 소싱 박미영 팀장은 “일부 의사결정…
출처 : 아이뉴스24
‘출판계 윈윈?’ 교보문고 전자책 ‘샘’ 도입
종이책이 일주일에 10만종의 책이 팔리는 점을 감안하면 다양성이 부족한 상황이다.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한기호 소장은 “출판사들이 교보문고의 눈치를 보느라 ‘샘’ 서비스에 이름만 걸었을 뿐 이미 출판 시장에서는 잘 팔리지 않는 책들”이라며, 이런 콘텐츠로 출발하는 서비스가 성공하기는 힘들…
출처 : 여성신문
교보문고의 전자책 정액제 서비스 ‘샘(Sam)’ 새 생태계 구축할까
교보문고는 “샘 단말기 원가는 개발비를 포함하면 40만 원쯤이지만, 가격 부담을 덜고 소비자를 확보한다는 의도로 약정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위즈덤하우스, 길사, 웅진씽크빅, 다산북스, 북이십일 등 주요 출판사는 품었지만, 전체를 놓고 봤을 땐 출판사도 책도 10%에 불과하다. 콘텐츠 확보는…
출처 : 베타뉴스
교보문고 ‘샘’ 회원에게 러시아 문학기행 경비 지원
교보문고(대표 허정도)가 e북 서비스 ‘샘(sam)’ 회원들을 대상으로 ‘2013 러시아 문학기행’ 여행경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6일 교보문고에 따르면 ‘2013 러시아 문학기행’은 오는 10월5일부터 10월11일까지 6박7일 일정으로 모스크바, 페테르부르크 등에서 톨스토이, 도스토예프스키, 푸쉬킨 등 러시아…
출처 : 아이뉴스24
지금까지 교보샘10 관련 추천 상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