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카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다면, 찾고 계신 나르카에 대한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최신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다수의 이용자들에게 선호되는 제품들입니다. 구매시에는 시간과 돈을 효과적으로 아낄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나르카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모에타 잔머리 픽서 12ml, 투명, 1개
가격 : 4,140원 (78% 할인) 19,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5,567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03-30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용기타입 | 마스카라 |
색상계열 | 투명계열 |
모발타입 | 모든모발 |
구성 | 본품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모에타 잔머리 픽서 12ml, 투명, 4개
가격 : 12,000원 (쿠폰할인가84% 할인) 76,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5,567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03-30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용기타입 | 마스카라 |
색상계열 | 투명계열 |
모발타입 | 모든모발 |
구성 | 본품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쏘내추럴 스타일 업 헤어 픽스 카라 8g, 1개
가격 : 9,800원 (6% 할인) 10,5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620건
구분 | 내용 |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 2025-07-17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나르카 스트레이트 슬릭 헤어 밀크 150ml, 1개
[정품] narka 하입 핏 듀얼 헤어 마스카라 Hype Fit Hair Mascara 잔머리정돈 잔머리스타일링 고정력 퍼펙트픽싱 스타일링엣지 소프트픽싱제형, 1개, 무색
나르카 관련 정보
신진 브랜드 론칭 통로 된 W컨셉 ‘월간뷰티’…뷰티 매출 25% ‘쑥
‘립 앱 치크’ 아이템이 인기를 끌면서 립 메이크업을 테마로 ‘어뮤즈’ ‘삐아’ ‘스킨푸드’ ‘나르카’ 등 브랜드에서 출시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신황민 W컨셉 미래이니셔티브담당은 “월간뷰티에서 소개한 인디 브랜드 매출이 늘면서 온라인에서 브랜드를 알리는 통로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2030 고객 트렌드에…
출처 : 머니투데이
㈜그레이스, 나르카 일본 앳코스메 도쿄 팝업 개최 및 일본 진출 본격 전개
‘(주)그레이스(대표 조아브라함선)’가 일본 최대 규모의 체험형 멀티 브랜드 숍 ‘앳코스메 도쿄(아토코스메 도쿄 @COSME Tokyo)’에서 나르카 팝업 스토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나르카’는 국내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고감도 헤어 케어 브랜드로, ㈜그레이스를 통해 브랜드 일본 첫 진출을…
출처 : 매일경제
나르카, ‘헤어 마스카라’ 일본 매출 상승세…엣코스메 매장 100곳 입점
나르카는 최근 일본 현지에서 엣코스메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기념하는 팝업 행사도 선보였다. /나르카. 헤어 관리 브랜드 나르카가 일본 뷰티 시장에 도전한다. 언커먼홈은 나르카가 일본 최대 뷰티 스토어 엣코스메 오프라인 매장 100곳에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나르카는 앞서 지난 2월 일본 엣코스메…
출처 : 메트로신문
‘MZ 헤어 마스카라’ 나르카, 日 최대 뷰티스토어 뚫었다
헤어 케어 브랜드 나르카가 신진 브랜드로는 유례없이 론칭 8개월 만에 일본 시장에 진출 후 호평받고 있다. 나르카는 일본 최대 뷰티 스토어 앳코스메 오프라인 매장 입점 기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나르카는 지난 2월 앳코스메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이달 초부터 앳코스메의 오프라인 100개…
출처 : 머니S
[마켓인]헤어 케어 브랜드 나르카 운영사 ‘언커먼홈’, 프리 A 투자 유치
헤어 케어 브랜드 ‘나르카’ 운영사인 언커먼홈이 기존 투자자인 베이스인베스트먼트와 매쉬업벤처스로부터 프리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고 18일… 헤어 케어 브랜드 나르카는 지난해 8월 출시됐다. 나르카는 손상된 헤어의 내부 속 구조부터 분자 수준으로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대표 헤어 케어 제품으로…
출처 : 이데일리
[D-피플라운지] 최다예 나르카 대표 “소비자 관점의 ‘헤어·바디케어’ 청사진 그렸죠”
최근 국내 헤어·바디케어 시장에서 엄청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나르카’ 얘기다. 그 중심에 서 있는 최다예 나르카 대표를 만나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머릿결이나 머리 스타일로 자신의 외모와 개성을 드러내는 이들이 많아졌는데 시장은 기능성에만 집중을 하는 등 정체돼…
출처 : 데일리안
‘MZ핫템’ 나르카, 日 시장 공략…엣코스메 입점 확정
MZ세대 입소문으로 ‘헤어 마스카라’ 시장을 새롭게 열고 있는 뷰티 브랜드 나르카가 이달 말 일본에 진출한다. K뷰티 성장세가 높은 시점인데다 세계 최초 특허 기반의 뷰티 제품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하는 첫 사례여서 주목되고 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나르카는 이달 넷째 주 일본에서 가장 큰 규모의 온…
출처 : 뉴스1
나르카, ‘하드 픽스 헤어 마스카라’ 출시
나르카 하드 픽스 헤어 마스카라. 사진 | 언커먼홈 언커먼홈에서 론칭한 헤어 케어 브랜드 나르카가 히트 아이템 ‘하입 핏 헤어 마스카라’의 후속 제품인 ‘하드 픽스 헤어 마스카라’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나르카 ‘하입 핏 헤어 마스카라’는 론칭 후 더블유컨셉 뷰티 카테고리에서 24주 연속 1위를…
출처 : 스포츠서울
주목! 라이징 K-뷰티 브랜드
narka(나르카) 최근 SNS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브랜드를 하나만 꼽으라면 바로 나르카가 아닐까. 정식 론칭 전부터 SNS 계정을 오픈해 브랜드 ‘추구미’를 담은 이미지를 공유하고 제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공개하며 유대감을 쌓았다. 그 결과 MZ세대의 입소문을 타고 온라인 판매로만 10차 재생산을 할 정도로…
출처 : 여성동아
K뷰티, 일본시장 진출에 속도 내…”브랜드별 공략전 펼쳐질것”
신진 브랜드인 헤어 관리 브랜드 나르카도 일본 화장품 시장에 도전한다. 나르카는 최근 일본 최대 뷰티 스토어 엣코스메 오프라인 매장 100곳에 입점했다. 나르카 대표 제품인 ‘하입 핏 헤어 마스카라’는 헤어 관리에 마스카라 개념을 적용한 제품이다. 나르카는 신개념 뷰티 제품을 앞세워 일본 시장에서…
출처 : 메트로신문
지금까지 나르카 관련 추천 제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