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락식혜제로 찾아보시나요? 여기서 비락식혜제로 한눈에 확인하세요. 저렴한 가격으로 탁월한 제품을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이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했습니다. 구매하시면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비락식혜제로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팔도 비락식혜 제로, 238ml, 24개

가격 : 11,880원 (55% 할인) 26,4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700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1-19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용기 타입 | 캔 |
설탕 함량 | 무설탕 |
종류 | 일반식혜 |
구성 | 단품세트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팔도 비락식혜 제로, 1.5L, 1개

가격 : 3,1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12건
구분 | 내용 |
---|---|
용기 타입 | 플라스틱병 |
설탕 함량 | 당 첨가 |
종류 | 일반식혜 |
가정용/업소용 | 가정용 |
배송비 | 배송비 3,000원 |
팔도 비락식혜 제로, 1.5L, 8개

가격 : 23,260원 (35% 할인) 36,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12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1-20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용기 타입 | 플라스틱병 |
설탕 함량 | 당 첨가 |
종류 | 일반식혜 |
구성 | 단품세트 |
배송비 | 무료배송 |
팔도 비락식혜 제로, 1.5L, 6개

가격 : 17,820원 (34% 할인) 27,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12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1-16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용기 타입 | 플라스틱병 |
설탕 함량 | 무설탕 |
가정용/업소용 | 가정용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팔도 비락식혜 제로, 1.5L, 5개

가격 : 15,100원 (32% 할인) 22,5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12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11-16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용기 타입 | 플라스틱병 |
설탕 함량 | 무설탕 |
가정용/업소용 | 가정용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비락식혜제로 관련 정보
올해 여름 음료 시장 트렌드 ‘Z·E·R·0’
팔도에서 출시한 ‘비락식혜 제로’는 출시 50일 만에 판매량 500만 개를 달성했다. ‘비락식혜 제로’는 비락식혜 브랜드로는 처음 선보이는 제로 버전으로, 제품 맛은 유지하며 설탕, 당류, 칼로리 제로를 구현했다. 제로 설탕 대신 대체당을 활용하고, 자체 공정을 통해 밥알에는 섬유질만 남기는 방식으로 식혜…
출처 : 서울와이어
[WIKI INSIDE] 음료부터 아이스크림까지…식품계서 퍼지는 ‘제로’ 열풍
팔도는 ‘비락식혜 제로’를 선보이며 처음으로 국내 제로 시장에 진출했다. 업계에선 식혜가 대체당으로 기존의 맛을 표현하기 힘들 것이라는 예측이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회사는 제품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설탕, 당류, 칼로리 제로를 구현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코카콜라와 농심은 각각 ‘토레타 제로…
출처 : 위키리크스한국
[New & Good]비락식혜·스크류바·게토레이…모두 아는 그 맛 ‘칼로리’만 사라졌다
팔도도 ‘비락식혜 제로’가 출시 50일 만에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하자 생산량을 늘렸다. 업계 관계자는 “기존 제품과 같은 맛이면 좀 더 건강에 덜 해로운 제로를 택하게 되지 않겠나”라며 “음료·아이스크림 시장은 올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있어 고객의 환심을 사기 위한 제로 경쟁은 치열해질 것”이라고…
출처 : 한국일보
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 50일 만에 300만개 팔려
팔도는 ‘비락식혜 제로’가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비락식혜 제로는 팔도가 3월 선보인 제로 버전의 식혜다. 출시 50일 만에 판매량 300만 개를 달성했다. 이는 팔도가 예측한 초기 판매량 대비 4배 많은 수치다. 팔도는 생산량 확대를 통해 급증하는 수요에 대응할 방침이다. 팔도는…
출처 : 뉴시스
거세지는 식음료 ‘제로’ 열풍
팔도는 지난 3월 출시한 ‘비락식혜 제로’가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1993년 처음 출시된 비락식혜는 전통음료인 식혜를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 최초의 즉석음용(RTD) 제품이다. 팔도는 밥알에서 당분과 탄수화물을 빼고 섬유질만 남기는 방식으로 기존의 식감을 유지한 제로…
출처 : 한국경제
‘제로슈거’ 열풍 어디까지…이번엔 황도다
GS25에 따르면 올해 들어 4월까지 전체 탄산음료 매출에서 제로 비중은 52%로 이미 절반을 넘겼습니다. 제로 탄산에 이어 최근 팔도가 내놓은 ‘비락식혜 제로’는 출시 50일 만에 300만 개가 팔렸고 롯데웰푸드가 처음 선보인 제로 아이스크림은 한 달 만에 720만 개의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SBS Biz 정대한입니다.
출처 : SBS Biz
범유통업계, 가벼운 옷차림 준비…‘비포 써머(Before Summer)’ 마케팅 인기
팔도는 ‘비락식혜 제로(Zero)’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비락식혜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제로 버전이다. 제품 맛은 유지하며 설탕, 당류, 칼로리 제로를 구현했다. 전통 음료 콘셉트에 건강 트렌드를 결합해 식혜를 즐기는 기존 고객과 건강관리에 민감한 신규 소비층을 동시에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출처 : 세계일보
칼로리·당 쏙~ 뺐더니…음료·빙과류 판매량 ‘쑥’
12일 hy(옛 한국야쿠르트) 팔도에 따르면 3월 28일 출시한 신제품 ‘비락식혜 제로’는 4월 말 기준 150만 개가 팔렸다. 이는 기존 비락식혜의 월평균 판매량인 780만 개의 4분의 1 정도이나, 비락식혜가 오랜만에 출시한 신제품인 점을 고려하면 매출 호조라는 게 회사 측 입장이다. 비락식혜 제로는 기존에서…
출처 : 이투데이
음료·주류·디저트까지··· 제로 시대 시작되나
실제 팔도가 지난 3월 선보인 ‘비락식혜 제로’도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으며, 출시 50일 만에 판매량 300만개를 달성했다. 이는 팔도가 예측한 초기 판매량 대비 4배 많은 수치다. 식품업계에 제로 슈거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 [연합뉴스] 이에 지지 않고 소주, 맥주 등 주류업계도 제로 바람이 불고…
출처 : 직썰
[Daily New유통] CJ온스타일, CJ올리브영, 요기요 外
◇ 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 50일 만에 300만개 돌파 팔도 ‘비락식혜 제로’가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비락식혜 제로는 팔도가 3월 선보인 제로 버전의 식혜다. 출시 50일 만에 판매량 300만 개를 달성했다. 이는 팔도가 예측한 초기 판매량 대비 4배 많은 수치다. 팔도는 생산량 확대를 통해…
출처 : 뉴데일리
지금까지 비락식혜제로 관련 추천 제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