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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i5리스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BMW 5시리즈 자동차 붓펜 카 페인트 도색 기스 제거 복원 520d 530i, 1개
BMW 3 5시리즈 x1 x3 x4.x5 x6 x7 벨벳 대시보드 커버, 블랙, 2023년-현재 BMW X5 LCI
bmw 5 시리즈 LHD F10 F11 520d 525d 530d 535i 내부 패널 풀 트림 카본블랙세, 1개세트
BMW 레터링 엠블럼 전차종 1234567X 시리즈 Xdrive, 530i, 5시리즈
BMW 5시리즈 G60 풀체인지 보호필름 네비게이션 디스플레이 풀커버 일체형, 초고투명(FHD)
bmwi5리스 관련 정보
한번 사면 반드시 후회하는 일본車…바꾸고 싶어도 못 바꾼다는데 [카슐랭]
지난달 한국을 찾은 모토하시 야스히로 혼다 파워 유닛 개발 책임자는 기자 간담회에서 “혼다 HEV는 정숙성과 모터 주행의 심리스한 주행을 통해 EV와… BMW 5시리즈와 벤츠 E클래스의 기본형 모델보다 1500만~2000만원 가량 저렴하다. 국산 인기 세단과도 경쟁한다. 현대차 그랜저와 제네시스 G80 사이에…
출처 : 매일경제
현대차·기아, 美I RA 여파에도 전기차 판매 탄탄..테슬라 이어 점유율 2위
이어 쉐보레(5만대·5.9%), 포드(4만7천대·5.5%), 현대차(4만1천대·4.8%) BMW(3만1천대·3.7%), 리비안(3만대·3.5%), 메르세데스-벤츠(2만7천대·3.2%), 폭스바겐… 다만 현대차·기아는 IRA에 따른 보조금 수혜 대상에 포함되는 상업용 전기차 리스 판매 비중을 늘렸고 이에 따라 IRA 시행 이후에도 비교적 양호한…
출처 : 한국정경신문
이주의 신차, BMW ‘뉴 M3 투어링’ 국내 출시 – 신형 코나 전기차 공개 – 르노코리아차 ‘더 뉴 QM6’ 출시 [모터그램]
뉴 M3 투어링의 전면은 수직형 프레임리스 BMW 키드니 그릴과 하단의 대형 공기 흡입구가 조화를 이루면서 스포티함이 강조됐다. 윗면에도… 이밖에도 실내·외 V2L, 스마트 회생제동 시스템, i-페달 등 현대차의 고유 전기차 기능도 모두 적용됐다. 현대차는 코나 일렉트릭에 파워트레인의 폐열을…
출처 : 시선뉴스
BMW i4, 출시도 전에 3700대 완판…프리미엄 전기차 돌풍 예고
프레임리스 도어, 앞에서 뒤로 부드럽게 흐르는 듯한 루프 라인은 역동적인 실루엣을 완성한다. 실내는 전기 드라이빙에 몰입할 수 있도록… i4는 BMW의 친환경 프리미엄 전동화 브랜드 ‘BMW I’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라인업이다. BMW 그룹은 지난 2011년 미래형 이동수단 및 모빌리티 서비스, 영감을…
출처 : 데일리안
[크크맨의 카 라이프] 가장 BMW다운 전기차 ‘i4’
하지만 이 특성을 BMW가 어떻게 풀어내고 보여주고 차별화했는지 살펴봐야 한다. 1개의 전기모터가 올라간 뒷바퀴 굴림 모델 i4 eDrive40은 최고출력 340마력에 정지에서 100km/h까지 5.7초만에 가속한다. 앞 차축에 258마력, 뒤 차축에 313마력의 전기모터가 각각 올라간 네바퀴굴림 모델 i4 M50은 합산 최고출력…
출처 : 시사캐스트
[시승기] BMW i4, 일상부터 스포츠 드라이빙까지 “언제나 Fun”
특히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BMW의 중형급 차량 중 가장 큰 7시리즈와 같은 사이즈여 시인성이 뛰어났다. 시승차인 eDrive40는 후륜구동 방식으로 최고출력 340마력 · 최대토크 43.8kg.m, 0-100km/h 가속 시간 5.7초 등의 성능을 가졌다. WLTP 기준 주행가능거리는 590km다. 시승하진 못했지만 국내에 출시되는 M50은…
출처 : 서울파이낸스
[YG의 카톡(Car Talk)] ‘돌풍’ BMW i4 매력…전기차 이질감 완벽하게 잡아
여기에 측면의 프레임리스 도어와 앞에서 뒤로 부드럽게 흐르는 듯한 유려한 루프 라인은 쿠페 디자인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역동적인 실루엣을… 85㎏·m의 성능을 발휘하며 시속 100㎞까지 5.7초가 걸린다. 주행 중 가장 인상적 부분은 조용한 전기차에서 느껴지는 이질감을 최소화했다는 점이다. BMW는…
출처 : 메트로신문
[시승기] ‘BMW i4’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다이내믹함
쿠페 ‘BMW i4’를 내놨다. 4시리즈 그란 쿠페의 역동적인 비율을 그대로 가져온 i4는 강력한 존재감을 발휘한다. 슬림한 디자인의 헤드라이트와 i4 전용 더블 키드니 그릴, 전면 범퍼 양쪽의 수직형 에어 커튼이 조화를 이룬 덕분이다. 여기에 측면의 프레임리스 도어와 앞에서 뒤로 부드럽게 흐르는 듯한…
출처 : 프라임경제
BMW코리아, BEV 그란쿠페 BMW i4 출시
100㎞까지 5.7초만에 가속한다. 앞 차축에 258마력, 뒤 차축에 313마력의 전기모터가 각각 탑재되는 사륜구동 i4 M50은 합산 최고출력 544마력을 뿜어낸다. 또 시속 100㎞까지 불과 3.9초만에 도달하는 압도적인 가속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세계적인 작곡가 한스 짐머와 공동 개발한 BMW 아이코닉 사운드…
출처 : 오토타임즈
‘출시 임박’ BMW 전기차 i4, 3700여대 사전 예약 완료
짧은 프론트 오버행 프레임리스 도어, 앞에서 뒤로 부드럽게 흐르는 듯한 루프 라인은 역동적인 실루엣을 완성한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i4는 순수전기차만의 정숙하면서도 폭발적인 동력성능과 BMW 고유의 다이내믹한 주행감각, 4-도어 쿠페만의 공간활용성이 완벽히 균형을 이룬다”며 “이러한…
출처 : 뉴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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