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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 추천 상품 리스트 TOP 9
카스 SW-1S 전자저울, 20kg, 혼합색상, SW-20
가격 : 83,380원 (12% 할인) 95,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717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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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입 | 디지털 |
최대무게 | 20kg |
중량영점 여부 | 영점(Tare)기능 |
전원공급방식 | 건전지 |
수량 | 1개 |
배송비 | 무료배송 |
카스 디지털 정밀 주방 저울 5kg, WA-21D, 1개
가격 : 37,9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1,566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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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입 | 디지털 |
최대무게 | 5kg |
중량영점 여부 | 영점(Tare)기능 |
전원공급방식 | 건전지 |
단위변환 여부 | 단위변환 |
배송비 | 무료배송 |
카스 네블라이저 초음파흡입기 NB-152U, 1개
카스 SW-1S 전자저울, 10kg, 혼합색상, SW-10
가격 : 95,29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717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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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입 | 디지털 |
최대무게 | 10kg |
중량영점 여부 | 영점(Tare)기능 |
초정밀 여부 | 초정밀 기능 |
전원공급방식 | 건전지 |
배송비 | 무료배송 |
카스 SW-1S 전자저울, 30kg, 혼합색상, SW-30
가격 : 85,500원 (즉시할인가25% 할인) 114,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717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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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입 | 디지털 |
최대무게 | 30kg |
중량영점 여부 | 영점(Tare)기능 |
전원공급방식 | 건전지 |
수량 | 1개 |
배송비 | 무료배송 |
카스 염도계 CSF-500 (0.01%~최대 5%), 1개, 1개
앳플리 T8 스마트 더블스마트인 바디 체중계, T8scale, 흰색
가격 : 24,700원 (16% 할인) 29,64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51,346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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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입 | 디지털 |
체지방측정 기능 | 체지방측정 가능 |
스마트폰제어 | 스마트폰 제어가능 |
배터리/태양열 여부 | 배터리용 |
수량 | 1개 |
배송비 | 무료배송 |
카스 가정용 디지털 체중계 X15, 혼합색상, 1개
카스 디지털 온습도계 T025 + CR2032 배터리, 1세트, 화이트
가격 : 11,900원 (쿠폰할인가11% 할인) 13,5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6,190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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벽걸이 여부 | 가능 |
타입 | 디지털 |
색상계열 | 화이트계열 |
형태 | 탁상형 |
바퀴 유무 | 바퀴없음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cas 관련 정보
“LG 가전 쓰는 이유 있었네”…국내·외 서비스 혁신 ‘박차’
LG전자는 2021년 실시간 고객 상황 관리 시스템 ‘G-CAS’를 도입했다. G-CAS는 고객과 서비스 매니저의 실시간 위치를 파악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교통 상황으로 매니저가 약속시간에 도착하지 못할 경우 가장 가까운 직원을 대신 배치하거나 제품 수리 도중 부품이 필요할 때 인근에 있던…
출처 : 한국경제
LG전자 조주완 “서비스는 골든타임…AI·디지털로 고객접점 혁신”
조 CEO는 특히 2021년 본격 도입한 실시간 고객 상황 관리 시스템 G-CAS 등 통합 지원 체계와 디지털전환(DX) 성과를 점검했다. G-CAS는 고객과 서비스 매니저의 실시간 위치를 파악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교통 상황으로 서비스 매니저가 약속한 시각에 도착하지 못하는 경우 가장 근접해 있는…
출처 : 연합뉴스
“LG전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해야” 조주완 LG전자 CEO[기업인 말말말]
2021년 위성항법시스템(GPS) 기반 실시간 고객 현황 관리시스템인 G-CAS도 도입했다. G-CAS는 고객과 서비스 매니저의 실시간 위치를 파악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교통 상황으로 서비스 매니저가 약속한 시각에 도착하지 못하는 경우 가장 가까운 매니저를 대신 배치하거나, 제품 수리 중 부품…
출처 : 이코노미스트
LG전자 조주완 “AI·디지털로 차별화된 경험·서비스 제공”
지난 2021년 본격 도입한 실시간 고객 상황 관리 시스템 G-CAS(GPS-based Customer Assistant System)가 대표적인 예다. G-CAS는 고객과 서비스매니저의 실시간 위치를 파악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교통 상황으로 서비스매니저가 약속한 시간에 도착하지 못하는 경우 가장 근접해 있는 매니저를 대신…
출처 : 노컷뉴스
LG전자 조주완 사장, AI·디지털 기반 서비스 점검
이날 조 CEO는 지난 2021년 본격 도입한 실시간 고객 상황 관리 시스템 G-CAS를 꼼꼼히 살핀 것으로 전해졌다. G-CAS는 고객과 서비스매니저의 실시간 위치를 파악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교통 상황으로 서비스매니저가 약속한 시간에 도착하지 못하는 경우 가장 근접해 있는 매니저를 대신…
출처 : 파이낸셜뉴스
조주완 LG전자 대표, AI·디지털 서비스 점검
지난 2021년 본격 도입한 실시간 고객 상황 관리 시스템 ‘G-CAS’가 대표적인 예다. G-CAS는 고객과 서비스매니저의 실시간 위치를 파악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교통 상황 등으로 서비스매니저가 약속한 시간에 도착하지 못하는 경우 가장 근접해 있는 매니저를 대신 배치하거나, 제품 수리 중…
출처 : 딜사이트경제TV
조주완 LG전자 CEO “AIㆍ디지털로 고객접점 혁신…차별화된 경험 제공”
지난 2021년 본격 도입한 실시간 고객 상황 관리 시스템 G-CAS(GPS-based Customer Assistant System)가 대표적인 예다. G-CAS는 고객과 서비스매니저의 실시간 위치를 파악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교통 상황으로 서비스매니저가 약속한 시간에 도착하지 못하는 경우 가장 근접해 있는 매니저를 대신…
출처 : 파이낸셜포스트
LG전자 조주완 “AI·디지털로 고객접점 지속 혁신할 것”
2021년 본격적으로 도입한 실시간 고객 상황 관리 시스템 G-CAS가 대표적이다. G-CAS는 고객과 서비스매니저의 실시간 위치를 파악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교통 상황으로 서비스매니저가 약속한 시간에 도착하지 못하는 경우 가장 근접해 있는 매니저를 대신 배치하거나 제품 수리 중 부품…
출처 : 중소기업신문
조주완 LG전자 대표 “AI·디지털로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 제공해야”
그는 특히 2021년 본격 도입한 실시간 고객 상황 관리 시스템 G-CAS 등 통합 지원 체계와 디지털전환(DX) 성과를 점검했다. G-CAS는 고객과 서비스매니저의 실시간 위치를 파악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교통 상황으로 서비스매니저가 약속한 시간에 도착하지 못하는 경우 가장 근접해 있는…
출처 : 컨슈머타임스
조주완 LG전자 대표, 국내외 고객접점 서비스 점검
2021년 본격 도입한 실시간 고객 상황 관리 시스템 G-CAS가 대표적인 예다. G-CAS는 고객과 서비스매니저의 실시간 위치를 파악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교통 상황으로 서비스매니저가 약속한 시간에 도착하지 못하는 경우 가장 근접해 있는 매니저를 대신 배치하거나 제품 수리 중 부품 수급이…
출처 : 글로벌이코노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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