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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 ★ 5.0점 | 후기 : 🧔 2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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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 정수 + 냉온수 |
설치지원방식 | 방문설치 |
배송비 | 무료배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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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정수기렌탈 관련 정보
벌써 ‘1조’ 시장인데… 삼성이 ‘이것’ 안하는 사이 LG가 다 먹겠네
LG전자가 현재 운영 중인 구독 서비스 제품의 종류는 총 22종에 달한다. 정수기, 냉장고, 세탁기 등 생활 가전과 TV, 노트북 등에 이어 AI 로봇까지… 시장에서는 가전을 놓고 LG전자와 경쟁하고 있는 삼성전자 역시 가전구독 서비스 시장에 진입할 지 주목을 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그 동안 렌탈 사업을 함께…
출처 : 매일경제
‘냉장고에 로봇까지”…LG전자 ‘구독 매출’ 1조 넘긴다
업계에서는 LG전자가 구독 서비스를 선점한 이유로 지난 2009년 시작한 ‘정수기 렌탈’ 사업을 꼽는다. 당시부터 꾸준히 구축해 온 시스템과 노하우를 구독 서비스에 접목했기 때문이다. 구독은 장기간의 결제 방법, 운영·관리 프로세스 등에서 여러 협력사가 포함돼 쉽게 뛰어들기 어려운 사업으로 꼽힌다….
출처 : 뉴시스
코웨이, 물 맛 평가 1위…정수기 렌털업계 관심도 톱
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코웨이, SK매직, LG퓨리케어, 청호나이스, 쿠쿠홈시스, 현대렌탈케어 등이다. 코웨이, 물 맛 평가 1위…정수기 렌털업계 관심도 톱 / 사진 = 데이터앤리서치 제공 조사 결과, 코웨이가 이번 조사에서 총 5만8,933건의 온라인 정보량을 기록하며 조사 업체 중…
출처 : 문화뉴스
1조 시대 연 ‘가전 구독’···LG식 선택‧집중 통했다
앞서 LG전자는 지난해 9월 가전 렌털 브랜드명을 ‘가전 구독’으로 변경한 것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사업 전환에 시동을 걸었다. 정수기, 비데 등 소형 가전을 중심으로 구축됐던 기존 렌탈 시장의 구조를 깨고, 지속적으로 품목 다변화를 시도하는 중이다. 특히 2022년부터 냉장고, 세탁기, 식기세척기 등 주요…
출처 : 이뉴스투데이
코웨이, 정수기 렌털업계 관심도 톱…SK매직 뒤이어
국내 정수기 렌털업계에 대해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온라인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분석하고 이같이 밝혔다. 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코웨이, SK매직, LG퓨리케어, 청호나이스, 쿠쿠홈시스, 현대렌탈케어다. 분석 결과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총 5만8933건의 온라인 정보량을…
출처 : 테크월드
LG전자, 구독사업 가속 페달…’2030년 매출 100조’ 가속
현재 로봇 시장은 렌탈 전문점을 통한 렌탈 방식이 주류인데, LG전자가 구독 모델을 도입할 경우 LG전자가 사업 주체가 되는 동시에 로봇 관리 등 부가… LG전자가 구독 서비스를 도입한 제품군은 냉장고·세탁기·청소기·정수기·안마의자·공기청정기 외에 TV·노트북 등 21가지다. LG전자가 구독 사업을 적극…
출처 : 이데일리
LG전자, B2B 로봇에 ‘구독’ 적용 추진
LG전자는 소형가전을 시작으로 초기 도입비용 부담이 높은 대형가전까지 구독서비스를 확대· 적용한 결과, 정수기와 비데에 머물렀던 렌탈 개념을 깼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6월 현재 총 21가지 제품에서 300개 이상 구독모델을 제공하고 있다. 구독 서비스 실적도 지속 성장해 지난해 9628억원 매출을…
출처 : 전자신문
코웨이, 1분기 정수기 렌털업계 관심도 1위
국내 정수기 렌털업계에 대해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온라인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코웨이 △SK매직 △LG퓨리케어 △청호나이스 △쿠쿠홈시스 △현대렌탈케어 등이다. 코웨이가 이번 조사에서 총 5만8933건의 온라인 정보량을…
출처 : 스마트타임스
‘B2B·구독엔 불황 없다’…LG전자, 장밋빛 전망 잇따라
2009년 정수기 렌탈 사업을 시작한 LG전자는 지난해부터 생활가전을 비롯해 대형가전과 TV, 노트북 등에 구독 서비스를 도입했다. B2B 분야에선 HVAC 사업이 두각을 나타낸다. LG전자는 최근 북미 지역에서 전기차 배터리 공장과 AI 데이터센터 등에 활용되는 공조시스템 수주에 성공했다. 전력효율과 발열…
출처 : IT조선
“TV가 정말 이 가격?” 입소문에 우르르…LG전자 ‘신기록’
LG전자는 2009년 정수기 렌탈사업 시작 후 꾸준히 구독 품목을 다양화했다. 특히 지난해에는 생활가전에 이어 대형 가전과 TV, 노트북 등으로 품목과 서비스를 확장했다. 여기에 제품 관리와 세제·신선식품 정기배송 등 가사 서비스까지 연계했다. 그 결과 품목 다변화에 나선 2018년부터 지난해까지 사업…
출처 : 한국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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