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한남자인형 찾아보시나요? 최신 냐한남자인형 이 글에서 보여드립니다. 최고 품질의 상품을 최저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많은 이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했습니다. 구매하시면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냐한남자인형 추천 상품 리스트 TOP 9
DO 냐한남자 춘배 영철 나비 인형 가방고리 키링 택1 동물 애착 고양이 생일 선물, 01.냐한남자 나비(기본)8cm
KC인증 냐한남자 한정판 에디션 발라당 물고기 춘배 인형, 25cm
냐한남자인형 제주 춘배 영철 라잉 꼬질이 가방고리 웹툰 애착 고양이 동물 인형, 냐한남자 꼬질이 가방고리 12cm

가격 : 11,9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1건
구분 | 내용 |
---|---|
동물종류 | 고양이 |
인형종류 | 동물인형 |
최소연령 | 16개월 |
캐릭터 | 냐한남자 |
배송비 | 무료배송 |
냐한남자 웹툰 이모티콘 춘배인형 고양이 애착인형 25cm 35cm 45cm, 냐한남자 발라당 춘배 25cm
KC인증 냐한 남자 춘배 영철이 라잉 고양이 인형 25cm 50cm 바디 필로우 모찌 중형 대형, 춘배(화이트) 25cm
춘배인형 봉제 용만이 용한소녀 25CM 웹툰 냐한남자 작가
냐한남자 춘배 자세교정 인형 벨리쿠션 25cm, 벨리쿠션 냐한남자 춘배 25cm

가격 : 27,640원 (4% 할인) 29,000원
평점 : ★ 0.0점 | 후기 : 🧔 0건
구분 | 내용 |
---|---|
동물종류 | 고양이 |
인형종류 | 동물인형 |
최소연령 | 14세이상 |
캐릭터 | 냐한남자 |
배송비 | 무료배송 |
DO 냐한남자 꼬질이 키링 가방고리 인형 7cm 춘배 영철 나비 애착 동물 고양이 생일 선물, 02.냐한남자 꼬질이(춘배)키링7cm
KC인증 냐한 남자 고양이 춘배 영철 인형 27 35 45cm 초 대형 캐릭터 곰 돌이 동물 인형, 춘배 27cm
냐한남자인형 관련 정보
미니언즈vs스누피…신한·국민카드, 트래블카드 디자인 업그레이드
기존 한국 네이버웹툰 ‘냐한남자’와 일본 ‘짱구’와 ‘도라에몽’ 등에 이어 미니언즈를 추가해 글로벌 캐릭터 라인업을 구축하고 해외 특화… 행사 응모 후 대상 카드로 행사기간 내 10만원 이상 이용 시 3600명을 추첨해 스누피 인형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출시 기념으로…
출처 : 마이데일리
[카드News]신한카드·NH농협카드·KB국민카드
기존 한국의 네이버웹툰 ‘냐한남자’와 일본의 ‘짱구’및 ‘도라에몽’ 등에 이어 미니언즈를 추가해 글로벌 캐릭터 라인업을 구축했다. 쏠트래블 체크카드… 같은 기간 행사 응모 후 대상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 시 3600명을 추첨해 스누피 인형을 선물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남녀노소 불문 오랫동안…
출처 : 메트로신문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냐한 남자 팝업스토어 진행
봉제 인형 등 냐한남자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은 누적 40만 개 이상이 판매됐다. 지난해 6월부터 네이버웹툰에서 연재하고 있는 마루는 강쥐는 1화 대사인 “나 OO 됐다 짱이지”, “OO를 봐, 대박임”이 밈(meme)으로 자리잡으며 더욱 인기를 얻게 된 작품이다. 네이버웹툰 온라인 브랜드 스토어…
출처 : 지디넷코리아
‘냐한 남자’ 보러 마실 떠나볼까…새벽 오픈런까지 벌어졌다
봉제 인형을 비롯해 ‘냐한남자’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은 누적 40만개 이상이 판매됐고, 쿠션과 인형 모양 자석을 판매하는 ‘마루는 강쥐’ 크라우드 펀딩에는 3주 만에 1억7000만원 가량 모였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두 작품 속 캐릭터가 사는 동네에 팬들이 놀러가는 컨셉으로 꾸민다. 대형 인형, 가방…
출처 : 매일경제
GS25, 2024 화이트데이 앞두고 ‘모남희 컬렉션’, ‘냐한남자’ 출시
ⓒGS25GS25가 화이트데이 차별화 상품으로 선보인 모남희얼굴인형 컬렉션. ⓒGS25 GS25는 2024년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모남희, 네이버웹툰의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 등 이른바 덕질을 유발하는 인기 캐릭터들을 활용한 차별화 세트 상품을 출시했으며, 고물가 장기화 속 고객의 알뜰 소비를 지원하고자 2+2…
출처 : 베이비뉴스
GS25, 화이트데이 맞아 ‘모남희 컬렉션·냐한남자’ 협업 상품 출시
가격은 모남희얼굴인형키링 컬렉션 1만7000원, 모남희리유저블파우치 컬렉션 2만4400원이다. 네이버웹툰의 인기 작품인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와 협업한 상품도 나왔다. 인기 초콜릿 등과 함께 냐한남자 캐릭터로 디자인된 각각의 굿즈로 구성돼 있어 특히 두터운 웹툰 팬들을 중심으로 한 소비가 활발할…
출처 : 이코노뉴스
“이게 앨범이라고요?”…어른들(?)은 이해 못 하는 미니어처 트렌드 [솔드아웃]
그 방식도 인형 등을 모으는 ‘완구 수집’에 국한되지 않냐는 질문도 나오는데요. 실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최근엔 단순히 ‘장식용 모형’을 넘어 패션과… 지난달 뷰티 브랜드 어퓨는 네이버웹툰 ‘냐한남자’의 인기 캐릭터 ‘춘배’와 손잡았습니다. 그중에서도 어퓨의 인기 제품인 ‘워터락 쿠션’은 본품과 함께…
출처 : 이투데이
[르포] “여기 봐! 대박임”… 마루·춘배와 ‘달콤한 화이트데이’
GS25 도어투성수는 네이버 인기 웹툰 ‘마루는 강쥐’와 ‘냐한 남자’를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열고 있다. 각각 사람이 된 강아지 ‘마루’와 고양이 ‘춘배’가… 화이트데이 전 마지막 토요일인 오는 9일과 화이트데이 당일인 오는 14일에는 캐릭터 키링과 인형을 판매할 예정이다. 해당 일자에는 웹툰의 세계관을…
출처 : 머니S
화면 속 웹툰 캐릭터 ‘굿즈’…현실에서도 ‘인기 폭발’
2018년 3월부터 2021년 3월까지 연재한 냐한 남자는 2021년 진행한 두 차례 크라우드 펀딩에서 약 2억8000만원 모금액을 달성했으며, 봉제 인형 등 냐한남자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은 누적 40만 개 이상이 판매됐다. 지난해 6월부터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마루는 강쥐의 경우 관련 상품이 웹툰프렌즈에서 누적…
출처 : 이코노미스트
편의점업계, ‘캐릭터’ 마케팅으로 화이트데이 수요 잡는다
모남희 컬렉션 2종은 모남희얼굴인형 키링, 모남희파우치가 각각 인기 젤리, 초콜릿 등과 동봉된 형태로 구성됐다. 네이버웹툰의 인기 작품인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와 협업한 상품도 나왔다. 냐한남자미니파우치세트, 냐한남자포토카드세트, 마루는강쥐여권케이스세트, 마루는강쥐핸들톡세트 등 총 7종의…
출처 : 현대경제신문
지금까지 냐한남자인형 관련 추천 제품 9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