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네이티브키즈 찾고 계시다면, 네이티브키즈 찾고 계시나요? 최신 제품을 최저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들입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네이티브키즈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네이티브 아동용 제퍼슨 아쿠아슈즈 NT1KEV110
가격 : 39,910원 (14% 할인) 46,9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4건
구분 | 내용 |
---|---|
제조국 | 베트남 |
소재 | EVA |
제조년도 | 2020년 |
색상계열 | 그린계열 |
사용대상 | 유아동용 |
배송비 | 무료배송 |
네이티브 아동용 제퍼슨 키즈 아쿠아슈즈 NT1YEV110GR
가격 : 47,9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89건
구분 | 내용 |
---|---|
제조국 | 베트남 |
소재 | EVA |
색상계열 | 그린계열 |
높이 | 부티(발목아래) |
사용계절 | 여름용 |
배송비 | 무료배송 |
네이티브 아동용 제퍼슨 주니어 아쿠아슈즈
가격 : 25,050원 (즉시할인가52% 할인) 52,7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64건
구분 | 내용 |
---|---|
제조국 | 베트남 |
소재 | EVA |
색상계열 | 핑크계열 |
높이 | 숏(발목) |
사용계절 | 여름용 |
배송비 | 무료배송 |
네이티브 아동용 제퍼슨 리틀키즈 아쿠아슈즈
가격 : 39,930원 (30% 할인) 57,51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건
구분 | 내용 |
---|---|
제조국 | 베트남 |
재질 | 갑피EVA/내피EVA/창(아웃솔)EVA |
색상계열 | 블루계열 |
배송비 | 무료배송 |
네이티브 아동용 제퍼슨 리틀키즈 아쿠아슈즈
가격 : 39,930원 (30% 할인) 57,51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건
구분 | 내용 |
---|---|
제조국 | 베트남 |
소재 | EVA |
사용대상 구분 | 아동/유아용 |
제품명(신발이름) | 네이티브 아동용 제퍼슨 리틀키즈 아쿠아슈즈 |
성별 | 아동공용 |
배송비 | 무료배송 |
네이티브키즈 관련 정보
캐나다 친환경 브랜드 네이티브 슈즈, 사탕수수 활용한 ‘로비키즈’ 출시
이미지출처 = 네이티브 슈즈 네이티브 슈즈의 CEO 카일 휴스먼은 로비 키즈의 론칭과 관련 “네이티브 슈즈의 미션은 우리의 삶을 가볍게 하는 신발을 만들자는 것이며, 이것을 디자인에 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자부하면서 “‘로비 키즈’ 미래의 세상을 바꿔나갈 리더로 성장할, 작지만 신념 있는 아이들을…
출처 : 잡포스트
LG U+, 아이들나라→키즈 전용 OTT로…”2027년 가입자 100만 목표”
박종욱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전무(CO) “아이들나라를 OTT로 전화해 고객의 서비스 이용시간을 늘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아이와 부모 고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와 콘텐츠를 지속 확대하고 디지털 네이티브를 사로잡아 키즈 OTT계 ‘넷플릭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1만여편…
출처 : 뉴스핌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온국민 위한 키즈 OTT로 탈바꿈
박종욱 LG유플러스 전무는 “아이들나라를 OTT로 전환해 고객의 서비스 이용시간을 늘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아이와 부모 고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와 콘텐츠를 지속 확대하고 디지털 네이티브를 사로잡아 키즈 OTT계 ‘넷플릭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OTT로 개편하며 ▲선생님과…
출처 : 한국면세뉴스
“미래 고객 잡아라”⋯이통3사, 키즈 고객 유치전 ‘활발’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아이들나라를 OTT로 전화해 고객의 서비스 이용시간을 늘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아이와 부모 고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와 콘텐츠를 지속 확대하고 디지털 네이티브를 사로잡아 키즈 OTT계 넷플릭스가 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영재 기자
출처 : 아시아타임즈
아이들나라, LG유플러스…온국민 이용 ‘키즈 OTT로’
박종욱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CO(Chief Officer, 전무)는 “아이들나라를 OTT로 전환해 고객의 서비스 이용시간을 늘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아이와 부모 고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와 콘텐츠를 지속 확대하고 디지털 네이티브를 사로잡아 키즈 OTT계 ‘넷플릭스’가 될…
출처 : 지이코노미
‘국민키즈 OTT’ 노리는 아이들나라, 대표구독 서비스 넘본다
박 전무는 “아이들나라를 OTT로 전화해 고객의 서비스 이용시간을 늘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아이와 부모 고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와 콘텐츠를 지속 확대하고 디지털 네이티브를 사로잡아 키즈 OTT계 ‘넷플릭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6세 아이의 엄마기획자인 신예나…
출처 : 파이낸셜투데이
“학부모를 잡아라”…통신3사, 50조 ‘키즈’ 콘텐츠 시장 격돌
이어 “아이들나라를 OTT로 전화해 고객의 서비스 이용시간을 늘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아이와 부모 고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와 콘텐츠를 지속 확대하고 디지털 네이티브를 사로잡아 키즈 OTT계 ‘넷플릭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들나라는 지난 2017년 아이에게 유익한…
출처 : 스마트에프엔
저출산이 기회? 통신업계, 똑똑한 키즈 콘텐츠로 VIB족 사로 잡는다
디지털 네이티브를 사로잡아 키즈 OTT계 넷플릭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콘텐츠 개발을 위해 노규식공부두뇌연구원 노규식 원장과 지난 1년 동안 연구 과정을 거쳤다. 새롭게 바뀐 아이들나라는 ▲아이가 직접 참여하는 양방향 콘텐츠 1만여 편을 포함한 ‘총 5만여 편의 콘텐츠’ ▲1200개의…
출처 : CNB저널(문화경제)
통신사, 키즈 콘텐츠 삼국지…”동심을 잡아라”
박종욱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CO(전무)는 “‘아이들나라’를 OTT로 전환해 고객의 서비스 이용시간을 늘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아이와 부모 고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와 콘텐츠를 계속 확대하고 디지털 네이티브를 사로잡아 키즈 OTT계 ‘넷플릭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출처 : 글로벌이코노믹
동심에 빠진 통신업계…’키즈 콘텐츠’ 핵심 사업 급부상
박종욱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CO(전무)는 “아이들나라를 OTT로 전환해 고객의 서비스 이용시간을 늘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아이와 부모 고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와 콘텐츠를 지속 확대하고 디지털 네이티브를 사로잡아 키즈 OTT계 ‘넷플릭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컨슈머타임스
지금까지 네이티브키즈 관련 추천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