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크레뮤 검색 중이시라면, 이제 더 이상 다니엘크레뮤 찾아 헤매실 필요가 없습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이 사용자들에게 가장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입니다. 구입하시면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다니엘크레뮤 추천 상품 리스트 TOP 9
다니엘크레뮤 썸머 코튼 블렌디드 반팔 카라니트 3종
[웅니버스]다니엘크레뮤 라이크라 밴딩 슬랙스 3종
다니엘크레뮤 썸머 스트레치 슬랙스 3종
가격 : 68,000원 (13% 할인) 79,000원
평점 : ★ 4.0점 | 후기 : 👩 5건
구분 | 내용 |
---|---|
색상계열 | 브라운계열 |
하의 사이즈 | 남성 28~29인치 |
사용계절 | 봄/가을용 |
배송비 | 무료배송 |
[다니엘크레뮤] 24SS 코튼 블렌디드 반팔 카라 니트 3종
가격 : 60,500원 (2% 할인) 62,3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건
구분 | 내용 |
---|---|
색상계열 | 멀티(혼합)컬러 |
사용계절 | 겨울용 |
배송비 | 무료배송 |
[다니엘크레뮤] 24SS 수피마 쿨맥스 피케셔츠 4종
가격 : 76,700원 (2% 할인) 79,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건
구분 | 내용 |
---|---|
사용계절 | 사계절용 |
색상계열 | 멀티(혼합)컬러 |
배송비 | 무료배송 |
다니엘크레뮤 24 Summer 코튼 블렌디드 반팔 카라 니트 3종
[다니엘크레뮤] 24SS 썸머 워셔블 수트 1벌
가격 : 67,300원 (2% 할인) 69,3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3건
구분 | 내용 |
---|---|
사용계절 | 여름용 |
색상계열 | 베이지계열 |
하의 사이즈 | 남성 32~33인치 |
배송비 | 무료배송 |
[다니엘크레뮤] 24SS 하프 슬리브 라운드니트 3종
다니엘크레뮤 썸머 하프 슬리브 트리코트 셔츠 3종
다니엘크레뮤 관련 정보
“남성복, 캐주얼라이징化 가속”…CJ ENM, ‘브룩스 브라더스’·’다니엘 크레뮤’ 신상품 론칭
편안하고 실용적인 남성복 인기…수트·셔츠·타이 등 정장 불편한 요소 벗고 캐주얼라이징 의복 급부상 CJ ENM, 남성복 브랜드 ‘브룩스 브라더스’와 ‘다니엘 크레뮤’ 필두로 범용성 돋보이는 올 신상품 론칭 캐주얼라이징 상징 ‘폴로 셔츠’·활동성 배가한 ‘밴딩 슬랙스’부터 독특한 패턴의 크루넥 스웨터도…
출처 : 청년일보
CJ ENM 남성복 브랜드 브룩스 브라더스 ∙ 다니엘 크레뮤, 22년 FW 신상품 론칭
남성복 캐주얼라이징 추세에 맞춰 CJ ENM은 대표 남성복 브랜드 ‘브룩스 브라더스’와 ‘다니엘 크레뮤’를 필두로 2022년 가을 겨울 패션 신상품을 론칭한다. CJ ENM이 지난해 국내 단독 판권을 확보하고 전개중인 ‘브룩스 브라더스’는 비즈니스와 아웃도어에 모두 어울리는 하이브리드 상품을 선보인다….
출처 : S-저널
데이비드 맥기니스, 2022년 FW도 다니엘 크레뮤와 함께 … 새로운 화보 공개
상품을 의류에 국한하지 않고 신발, 벨트, 머플러 등 패션 잡화까지 상품 영역을 확대하고 상품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는 브랜드로,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지난 2018년 FW 시즌부터 다니엘 크레뮤의 전속모델로 활동하였으며, 이번 시즌도 전속 모델 재계약을 함께하며 4년째 다니엘크레뮤의 대표 얼굴로…
출처 : 스포츠W
CJ온스타일 ‘다니엘크레뮤’ 가을 시즌 신상품 론칭
13일 첫 방송…캐주얼 라인 강화해 선봬 CJ온스타일 다니엘크레뮤는 대표 히트 아이템인 팬츠 상품을 필두로 FW 시즌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캐주얼한 느낌의 신상품 라인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오는 13일 저녁 7시 35분 ‘라이크라 플란넬…
출처 : FETV
CJ온스타일 ‘다니엘크레뮤’ 가을 시즌 신상품 13일 론칭
CJ온스타일 대표 남성 토탈 브랜드 ‘다니엘크레뮤’ (사진=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은 남성 토탈 브랜드 ‘다니엘크레뮤’가 오는 13일 FW시즌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캐주얼한 느낌의 신상품 라인을 대폭 강화해 고객들을 공략한다. 오는 13일 저녁 7시 35분 ‘라이크라 플란넬 슬렉스 3종’을 선보인다….
출처 : 라이센스뉴스
다니엘 크레뮤, 데님 라인 첫 론칭 기념 “abcd캠페인” 이벤트 실시
▲사진 제공: 다니엘 크레뮤(DANIEL CREMIEUX) CJ ENM 오쇼핑 부문이 전개하는 프렌치 클래식 맨즈웨어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DANIEL CREMIEUX)’에서 데님 상품 첫 론칭을 기념해 ‘abcd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GELESS, BRAVE, COMFORTABLE 총 3가지 컨셉으로 선보이는 다니엘 크레뮤의 데님 아이템은…
출처 : 더퍼블릭
다니엘 크레뮤, 데님 3종 론칭기념 ‘#abcd 캠페인’
프렌치 클래식 맨즈웨어 다니엘 크레뮤가 데님 라인 론칭을 기념해 ‘#abcd 캠페인’을 진행한다. #AGELESS #BRAVE #COMFORTABLE 총 3가지 콘셉트로 선보이는 데님 아이템은 다양한 연령대가 착용해도 멋스러우며 활동적인 움직임에 어울리는 대담한 스타일은 물론 하루종일 입어도 편안함을 자랑한다. 데님 3종…
출처 : 싱글리스트
남성 토탈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 론칭 10년 만에 누적 주문액 2000억 돌파
CJ ENM 오쇼핑부문은 남성 토탈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가 론칭 10년만에 누적 주문액 2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다니엘 크레뮤는 남성복 시장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유러피언 클래식 스타일’, ‘스타일을 겸비한 실용성’, ‘독보적인 가성비’라는 세 가지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작년 한 해만…
출처 : 세계일보
CJ오쇼핑, ‘다니엘크레뮤’ 론칭 10년 누적주문액 2000억원
남성 토탈 패션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 화보. (사진=CJ오쇼핑)[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의 남성 토탈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가 론칭 10년만에 누적 주문액 2000억원을 돌파했다. 다니엘 크레뮤는 남성복 시장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유러피언 클래식 스타일’, ‘스타일을 겸비한…
출처 : 이데일리
남성 토탈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 론칭 10년 만에 누적 주문액 2천억 돌파
뷰어스 심영범 기자 sybview@viewers.co.kr CJ ENM 오쇼핑부문(이하 CJ오쇼핑)의 남성 토탈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가 론칭 10년만에 누적 주문액 2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다니엘 크레뮤는 남성복 시장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유러피언 클래식 스타일’, ‘스타일을 겸비한 실용성’, ‘독보적인…
출처 : 뷰어스
지금까지 다니엘크레뮤 관련 추천 아이템 9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