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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피쉬웨더웨어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국내매장판 락피쉬웨더웨어 브라이언 벨크로 스니커즈 메쉬 RF1SHBE1SK003
[국내정식] 락피쉬웨더웨어 헤이든 레인부츠 여성장화 HAYDEN BOOTS – 7COLOR
[국내정식] 락피쉬웨더웨어 헤이든 레인부츠 여성장화 HAYDEN BOOTS – 7COLOR
[국내매장정품] 락피쉬 웨더웨어 오리지널 레인부츠 숏 네이비
가격 : 89,900원 (40% 할인) 150,000원
평점 : ★ 4.0점 | 후기 : 👨💼 1건
구분 | 내용 |
---|---|
장화 용도 | 레인부츠 |
성별 | 여성용 |
사용계절 | 사계절용 |
모델명/품번 | ORIGINAL RAIN BOOTS SHORT |
패턴/프린트 | 단색(무지) |
배송비 | 무료배송 |
(국내매장판) 락피쉬웨더웨어 레인 부츠 NEW ORIGINAL CHELSEA 베이지
락피쉬웨더웨어 관련 정보
29CM, 민주킴 세컨드 브랜드 ‘파쿠아’ 입점…협업 상품도 발매
한편 민주킴과 ‘락피쉬웨더웨어’의 첫 컬래버레이션 상품도 29CM에서 발매된다. 오는 11일부터 29CM의 한정판 발매 서비스인 ‘리미티드오더’를 통해 두 브랜드의 첫 협업 상품을 락피쉬웨더웨어 자사몰 외에 29CM에서 온라인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24일까지 브랜드 큐레이션…
출처 : 뉴시스
[인테리어 ❶] 핫한 ‘그 매장’ 인테리어 누가 만들었나?
에이유브랜즈(대표 김지훈)의 ‘락피쉬웨더웨어’도 최근 성수 플래그십스토어에 다양한 실험적 공간을 선보이며 또 한번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3층에 VIP라운지 개념의 ‘티하우스’를 오픈한 것. 영국 브랜드 감성을 살릴 수 있는 벽지와 가구, 음악은 물론 콘월 전통식 핸드메이드 스콘과 홍차로…
출처 : 패션비즈
락피쉬웨더웨어, 고요웨어와의 협업 컬렉션 출시
락피쉬웨더웨어(Rockfish Weatherwear)가 일상과 필드를 넘나드는 아웃도어 웨어브랜드 ‘고요웨어(GOYO WEAR)’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 ‘Follow the rains trail’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의 라이프스타일을 키워드로 한 이번 협업 컬렉션은 환경의 변화에 적극 대응이 가능한 기능성부터…
출처 : 시선뉴스
[월요기획] 올해도 레인부츠 돌풍? 작년보다 ‘빠르다’
‘락피쉬웨더웨어’는 5월 들어 온라인 일평균 2억대, 오프라인은 각 점포별 일평균 2000만원대를 기록했으며 ‘헌터’는 2023년 오프라인 12개점에서 100억원 매출을 달성했고, 올해는 17개점에서 200억원 달성을 목표로 세웠다. ‘슈펜’은 전년 동기대비 매출이 8배 상승했으며 올해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점 등…
출처 : 패션비즈
“장마 앞두고 ‘레인부츠’ 뜬다”…락피쉬웨더웨어, 매출 121% 뛰어
장마철을 앞두고 레인부츠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락피쉬웨더웨어(Rockfish Weatherwear)가 국내외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도 지난해에 이어 긴 장마가 예고되면서 레인부츠를 미리 장만하려는 고객들이 늘어났다는 분석이다. 락피쉬웨더웨어는 2004년 영국 콘월에서…
출처 : 뉴시스
롯데百, 2주 앞당겨 여름맞이…바캉스 특가에 리조트웨어 팝업
8월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락피쉬 웨더웨어’ 팝업을 열고 레인부츠, 스니커즈, 우양산, 레인코트 등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혜택을 준다. 롯데백화점몰에선 국내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HD현대오일뱅크와의 제휴 혜택을 준비했다. 23일부터 6월9일까지 롯데백화점몰 고객이…
출처 : 뉴스1
락피쉬웨더웨어, 온·오프라인 매출 각 100%, 70% 상승
에이유브랜즈(대표 김지훈)에서 전개하는 락피쉬웨더웨어(Rockfish Weaterwear)의 인기가 뜨겁다. 락피쉬웨더웨어 측은 5월 들어 온라인 매출은 일 평균 2억원대를 기록 중이며, 성수&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잠실 팝업 매장은 점포당 일 평균 약 2천만원대, 5월달 기준 평균 6억을 상회하는 수준의 실적을…
출처 : 어패럴뉴스
700억 목표 ‘락피쉬웨더웨어’ 내수 잡고 글로벌 간다
에이유브랜즈(대표 김지훈)의 ‘락피쉬웨더웨어’가 올해도 패션 시장 내 확실한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 레인부츠만 30만족 이상을 판매, 레인부츠 강자로서의 면모를 굳건히 했고 이와 함께 의류 등 토털 아이템까지 호응을 얻으며 막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올해 역시 지난해 기록들을 넘으면서…
출처 : 패션비즈
“더워 죽어도 부츠”…비 안와도 신는 레인부츠 뜬다 [민지의 쇼핑백]
특히 문스타·락피쉬웨더웨어·헌터와 같은 브랜드들이 방수 기능뿐만 아니라 감성을 앞세운 레인부츠 상품을 내놓으며 스타일리쉬한 패션 브랜드로 거듭났다. 올해는 다양한 브랜드들이 바이크씬, 카우보이씬 등 패션 트렌드와 접목시킨 레인부츠를 선보이며 다가올 장마 시즌 준비에 한창이다. 품절사태…
출처 : 이코노미스트
장마철 대비! 지금 사면 평생 신는 남자 레인부츠
락피쉬 웨더웨어 플랫폼 레인부츠 미들Rockfish Weatherwear FLATFORM RAIN BOOTS MIDDLE 락피쉬웨더웨어는 2003년 영국 콘월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친환경 웰링턴 부츠와 스니커즈를 생산하고 있다. 특히 뛰어난 내구성으로 유명한데 첫 번째 이유는 천연 고무(49.6%)라서, 두 번째 이유는 숙련된 장인들이…
출처 : G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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