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크 찾고 있다면,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분크의 최신 정보와 저렴한 제품들을 확인하세요.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들입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돈을 효율적으로 아낄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분크 추천 상품 리스트 TOP 9
Chephie 빈티지 토트 크로스 대용량 여성백 숄더백
Chephie 리얼 여성 토트백 여성양가죽가방 트랜드 크로스백
Chephie 퍼스트 레이어 가죽 빈티지 와이드 스트랩 크로스바디 백
PU 울트라 소프트 레더 뿔 지갑 동전지갑 카드홀더 여성 미니 파우치
가격 : 14,750원 (즉시할인가65% 할인) 42,2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3건
구분 | 내용 |
---|---|
목걸이형 여부 | 목걸이형 |
지갑 종류 | 동전지갑 |
사용대상 구분 | 여성용 |
제조년도 | 24년 |
소재 | 가죽 |
배송비 | 무료배송 |
첩리 여성 토트백 구미 여성겨드랑이 숄더백
Chephie 여름 스톤 패턴 토트 숄더백 겨드랑이 가방
VICHIC 크로스백 초승달 모양+리벳+작은 카드 지갑 쿨걸 삼합일 락 플랩 숄더백 데일리가방
Chephie 데님 캔버스백 대용량 캐주얼 토트백 패션 숄더백
가격 : 16,900원 (46% 할인) 31,8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35건
구분 | 내용 |
---|---|
색상계열 | 블루계열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Chephie 여름 퓨어 스위트 러블리 토트 숄더 겨드랑이 가방 토트백
분크 관련 정보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잡화 전문관…분크·헌터 입점
마이 백앤슈 스트리트에는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과 분크(Vunque) 및 영국 레인부츠 브랜드 헌터(HUNTER) 등 7개… 대표적으로 ‘분크’에서는 일부 인기 상품 한정 30%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조이그라이슨’도 오픈런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바바라’, ‘에코…
출처 : 파이낸셜뉴스
신세계여주프리미엄아울렛, 핸드백·슈즈 15개 브랜드 집약 ‘잡화 전문관’ 개장
조이그라이슨과 분크, 영국 레인부츠 브랜드 헌터 등 7개 브랜드가 새롭게 입점해 15개 매장이 한곳에 모여 성업 중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내 ‘마이 백앤슈 스트리트’ 헌터 매장의 모습. 김규철기자 신세계사이먼은 ‘마이 백앤슈 스트리트’ 오픈을 기념해 분크가 일부 인기 상품 한정 30% 단독 할인…
출처 : 중부일보
분크, 토털화 이어 글로벌 진출
분크(대표 석정혜)의 토털 패션 브랜드 ‘분크’가 지난해 매출 420억원을 달성했으며 올해는 450억원을 목표로 박차를 가한다. 올해를 글로벌 진출의 원년으로 삼고 드라이브를 걸 예정이다. ‘포원파이브 도산점’과 ‘분크 청담 직영점’은 월 구매금액 기준 40%~70%가 외국인일 정도로 해외 소비자에게…
출처 : 패션비즈
분크, 베스트셀러 ‘페스토네’ 신제품 출시
패션브랜드 분크가 베스트셀러 ‘페스토네’ 신제품을 공개했다.(사진제공. 분크) 토털 패션 브랜드 분크(대표 석정혜)가 시그니처 ‘페스토네’ 라인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분크는 이번 시즌 멕시코의 여성 기마 선수 ‘에스카라무사’의 정신과 우아함을 모티브로 한 캠페인과 함께 컬러·사이즈…
출처 : 스마트투데이
분크(VUNQUE)신상 백, 페스토네 필라 쇼퍼백 & 토크 발라카 토트백
분크(VUNQUE)가 제안하는 여름 신상 백, 페스토네 필라 쇼퍼백 & 토크 발라카 토트백. ©VUNQUE페스토네 필라 쇼퍼백 32만 5천 분크(VUNQUE)의 2024 SS 컬렉션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멕시코 여성 선수 ‘에스카라무사’의 강인한 정신과 우아함을 모티브로 삼았는데요. ‘Aesthetics of Escaramuza’를 주제로…
출처 : 마리끌레르
450억 목표 세운 ‘분크’ 올해 일본 정식 론칭
분크(대표 석정혜)의 토털 패션 브랜드 ‘분크’가 지난해 매출 420억원 달성 후 올해는 450억원을 목표로 박차를 가한다. 특히 올해는 글로벌 진출의 원년으로 삼고 드라이브를 걸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포원파이브 도산점’과 ‘분크 청담 직영점’은 월 구매금액 기준 40%~70%가 외국인일 정도로 해외…
출처 : 패션비즈
분크, 베스트셀링 아이템 라인업 확장…24SS 광고 캠페인 공개
디렉터 석정혜 대표가 전개하는 토탈 패션 브랜드 ‘분크(vunque)’는 이번 시즌 인기 제품들의 라인업을 확장하고 분크의 출시 방식인 VWD(Vunque Wednesday Drop)를 통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먼저, 24 SS 시즌 캠페인 화보에서 신제품 일부를 공개했다. 분크가 24 SS 시즌 광고…
출처 : 한국섬유신문
분크, 24 SS 시즌 광고 캠페인 공개
토탈 패션 브랜드 분크(대표 석정혜)가24 SS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24 SS 시즌 광고 캠페인은 멕시코의 여성 기마 선수… 특히 이번 시즌에는 기존 인기 제품들의 라인업이 확장되면서, 분크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토크 토트백의 새로운 컬러부터 페스토네 라인의 신규 디자인을…
출처 : 어패럴뉴스
올해 매출 420억 ‘분크’ 이제 글로벌로 간다
분크(대표 석정혜)의 토털 패션 브랜드 ‘분크’가 올해 목표 매출이었던 420억 원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같은 바탕에는 시그니처 핸드백부터 하이엔드 라인까지 판매호조와 더불어 매주 신제품을 출시하는 VWD로 고관여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것이 주효했다. 이 상승세를 이어 내년을 글로벌…
출처 : 패션비즈
분크, 5가지 콘셉트의 ‘아페리티보 팝업’ 이벤트 개최
핸드백 브랜드 분크가 8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 로데오에 ‘분크 아페리티보(vunque Aperitivo)’ 타이틀로 전개되는 팝업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은 분크 석정혜 대표가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 포원파이브(4ONE5IVE) 도산점에서 진행, 팝업명을 뜻하는 ‘아페리티보Aperitivo’는 이탈리아 단어로 ‘식전주…
출처 : 한국면세뉴스
지금까지 분크 관련 추천 제품 9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