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닐하우스비닐 찾아보시나요? 비닐하우스비닐 찾는 데 지친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이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했습니다. 구매하시면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비닐하우스비닐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장수비닐 0.15mm x 4m x 10m 하우스비닐 비닐하우스 대형비닐, 1장
장수비닐 0.15mnm 하우스비닐 비닐하우스 장박 대형비닐, 0.15mm, 6m, 10m, 1개
장수필름 농협지정협력업체 범표 동아필름 비닐하우스 하우스비닐 농사용 건설용 두께 0.15 장수 캠핑 덮게 장박 포장비닐 덮게 야적용, 장수필름 0.15, 1개
장수비닐 0.1mnm 하우스비닐 비닐하우스 장박 대형비닐, 0.1mm x 4m x 10m, 1개
장수비닐 0.15mnm 하우스비닐 비닐하우스 장박 대형비닐, 0.15mm x 5m x 10m, 1개
비닐하우스비닐 관련 정보
고당도 ‘달디단’ 제주 초당옥수수 수확
초당옥수수는 비닐하우스 등 시설 재배의 경우 5월 말께, 노지 재배는 6월 초 수확된다. 제주산은 다른 내륙보다 15∼20일 이르게 출하된다. 제주농업기술센터는 노지 초당옥수수의 본격 수확기를 앞두고 마지막까지 철저한 병해충 관리와 적기 수확, 규격 선별 출하를 당부했다. 강성민 특화작목육성팀장은…
출처 : 연합뉴스
군위군 효령면 비닐하우스형 창고 화재..1,590만 원 재산 피해
5월 31일 밤 10시 39분쯤 대구시 군위군 효령면의 한 비닐하우스형 창고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 불로 창고와 내부 보관 물품 등이 타면서 소방서 추산 1,590만 원의 재산 피해가 났고, 불은 50여 분 만에 진화됐습니다. 대구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인명 피해는 없으며, 경찰과 소방 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출처 : 대구MBC
속헹의 한파 속 죽음에도…‘비닐하우스’ 기숙사는 사라지지 않았다
포천 캄보디아 노동자 사망, 그 후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의 한 농장 비닐하우스 숙소에서 캄보디아 출신 이주노동자 속헹(당시 31살)이 숨진 채 발견된 건 2020년 12월20일이다. 그는 비닐하우스 안 조립식 건물에서 다른 노동자 5명과 함께 살고 있었다. 그날 일동면의 기온은 영하 16.1도까지 떨어졌다. 한파…
출처 : 한겨레
‘쿵’ 하더니 포도밭에 오물테러…北 ‘오물 풍선’ 경남까지 날아갔다
오전 7시 40분쯤 영천시 대전동 한 포도밭 주인은 경찰에 “하늘에서 떨어진 것 같은 오물로 보이는 쓰레기가 비닐하우스를 파손했다”고 신고했다. 밭 주인은 신고 약 10분 전 ‘쿵’하는 소리를 듣고 나갔다가 파손된 비닐하우스 옆에서 폐비닐 더미와 오물을 발견했다. 대남 전단(삐라)이 확인되지는 않았다고…
출처 : 중앙일보
의류매니저에서 섬 딸기 전문가 변신… “4년 만에 내 농장 독립”
첫해 9월 비닐하우스에 첫 딸기 모종을 심었다. 0.16㏊(500여평) 비닐하우스에 심은 1만주의 딸기로 다음 해 6월까지 수확한 총매출은 3000여만 원이었다. 초창기엔 너무 힘들었다. 날씨 등의 영향이 큰 노지 재배와 달리 시설 하우스는 지속적인 온·습도 관리와 영양 관리로 균형생장을 유지해야 하는데, 4층 높이…
출처 : 뉴스1
北 ‘대남 오물 풍선’ 전국서 발견… GPS 교란 공격까지
영천시 대전동의 한 포도밭 주인은 “하늘에서 오물로 보이는 쓰레기가 떨어져 비닐하우스를 파손했다”고 경찰에 신고했다. 앞서 오전 5시 30분쯤에는 경남 거창군 위천면 상천리의 논밭에 북한 전단이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공동 대응에 나선 경찰과 군 39사단 등은 현장 통제 속에 내용물을 수거했다. 약…
출처 : 서울신문
포항 앞바다서 요트 좌초…6명 구조
지난달 31일 밤 대구 군위군 호령면의 한 비닐하우스형 창고에서 불이 나 인근 비닐하우스 4개동이 탔다. 대구소방본부 제공 일면식도 없던 여성을 추행하고 끌고가려 한 20대가 경찰에 붙잡히는 등 주말간 대구·경북에서 사건사고가 이어졌다. 대구 서부경찰서는 처음 보는 여성을 추행한 혐의(강제추행)…
출처 : 대구신문
[이채윤의 작심한달] 5. “모든 농사꾼들에 경외를”…도시촌놈, 주말농장 고군분투
도농복합도시에서 유년 시절을 보냈기에 교외의 우뚝우뚝 서있는 기다란 비닐하우스를 쉽게 볼 수 있었지만, 단 한 번도 흙을 밟아본 적은 없었다. 지금껏 내 손으로 돌보던 수많은 식물들은 나와 오랜 시간 함께하지도 못했다. 내 손을 거친 식물들은 나의 지나친 관심에 물을 너무 많이 먹거나, 무관심 속에 물을…
출처 : 강원도민일보
北살포 ‘오물 풍선’ 강원·경기 등 전국서 260여개 발견…軍 당국 수거해 분석
오전 7시 40분께 영천시 대전동 한 포도밭 주인이 “하늘에서 떨어진 것 같은 오물로 보이는 쓰레기가 비닐하우스를 파손했다”고 경찰에 신고했다. 신고자인 밭 주인은 신고 약 10분 전 ‘쿵’하는 소리를 듣고 밭에 나갔다가 파손된 비닐하우스 옆에서 폐비닐 더미와 오물을 발견한 것으로 조사됐다. 군 당국은…
출처 : 강원일보
채종용 양파 꽃 활짝
최근 양파 꽃이 활짝 핀 경북 안동시 임하면의 비닐하우스에서 이대우 임하양파작목반장이 채종용 양파의 작황을 살피고 있다. 비닐하우스 한동에서 생산되는 양파 종자는 150㎏가량으로 1㎏당 20만원을 받고 종자업체에 납품한다.
출처 : 농민신문
지금까지 비닐하우스비닐 관련 추천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