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약 빈티지라벨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여기서 빈티지라벨 한눈에 확인하세요. 저렴한 가격으로 탁월한 제품을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어요. 구입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빈티지라벨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빈티지 라벨 직조 양접이 끼움라벨 65종, 12.테디베어연그린, 1개
코하스아이디 어반리서치 면라벨 2p, 화이트, 4개입
밍문구 빈티지 라벨스티커 상자 1000장 대용량 빈티지 스티커
해피베어스 미라클 워싱 가죽 라벨, 그린, 2개
빈티지 라벨 다꾸 스티커 6종 다이어리꾸미기, 2.레터링 (ST-853)
빈티지라벨 관련 정보
1926년 빈티지는 35억… 맥캘란 팔아서 집을 샀다고?
맥캘란 1926년 빈티지 중 24병의 라벨에는 비틀스의 앨범 표지 기획으로 유명한 ‘피터 블레이크’와 이탈리아 팝 아티스트 ‘발레리오 아다미’의 그림이 담겨 있다. 위스키 애호가뿐만 아니라 예술품 수집가의 감수성까지 건드린 셈이다. 특히 이번에 낙찰된 제품은 발레리오 아다미의 라벨이 붙은…
출처 : 조선일보
빈티지 티셔츠 한 장에 가득 담긴 추억들
라벨을 보니 1991년에 생산되었음에도 거의 새것 같은 컨디션. 이렇게 귀한 옷을 단돈 5000원에 사서 6년째 입고 있다. 그동안 편하게 즐겨 입은 탓에 이제야 1991년에 만들어진 티셔츠처럼 보이지만 그것조차 마음에 든다. 이 티셔츠만큼은 옷장 가장 잘 보이는 곳에 두고 입는다. 조성연 빈티지 숍…
출처 : 에스콰이어
[백난영의 바롤로 신발견] 안티노리의 26대손 알비에라 안티노리의 ‘푸르노토 바롤로’
형제는 라벨 디자인에도 신경 썼는데 푸르노토의 바롤로 라벨 디자인은 형제가 손수 제작하거나 외부업체에 의뢰한 겁니다. Q2. 안티노리가 푸르노토의… 최근에 겹경사가 있었다고 하는데 작년 10월에 모스코니(Mosconi) 크뤼 2019 빈티지가 출시했습니다. 지난 4월에 열린 비니텔리 박람회에서는 5번째 크뤼…
출처 : 소믈리에타임즈
하이트진로, 호주 와인 ‘네이처 사운드’ 새로운 라벨과 빈티지로 리뉴얼 출시
하이트진로는 ‘네이처 사운드’의 라벨과 빈티지를 리뉴얼했으며, 새로운 2021 빈티지를 출시, 라벨에도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라벨 상단에 그려진 동그라미는 와인이 담긴 잔과 와인 색을 의미하고, 와이너리인 ‘쏜 클락(Thorn-Clarke)’과 생산 지역인 ‘바로사(Barossa)’와 리버랜드(Riverland)’를…
출처 : 핸드메이커
[#먹거리 신상이오] 하림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 3종 출시 外 아워홈, 이금기, 베이비본죽, 일동후디스, 선양소주, 잭 다니엘스, 디아지오
선양소주는 기존 맑을린을 리브랜딩하며 차별화된 라벨 외형과 자연을 모티브로 한 나뭇잎 그래픽을 통해 더욱 맑고 깔끔한 맑을린을 표현했다. 기존… ◆디아지오코리아 ‘프리마&울티마’ 세 번째 릴리즈 국내 최초 출시 디아지오코리아가 디아지오의 초한정판 고품격 빈티지 희귀 싱글 몰트 위스키 시리즈…
출처 : 천지일보
화이트 칼라를 위한 완벽한 수트 랄프 로렌 퍼플 라벨
카시나 LC1 체어 가격 미정, 라보엘 빈티지.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은 기품 있고 우아한 도시 남자를 위한 대단히 클래식하고 동시에 모던한 수트를 만든다. 성공적인 비즈니스 룩을 말할 때면 항상 언급되는 이름. 특별히 올여름에는 한국의 비즈니스맨을 위한 수트도 선보인다. 켄트 KENT와 해들리…
출처 : GQ
몬다비 가문의 와인 정신을 계승하는 와이너리, ‘컨티뉴엄(Continuum)’
특히 라벨에는 금빛의 포도나무가 있는데 바로 ‘카버네 프랑’이다. 이는 팀 몬다비와 키아라 몬다비가 정말로 좋아하는 품종으로, 2015 빈티지부터는 화재로 인하여 18% 낮아졌던 2017 빈티지만을 제외하고 카버네 프랑을 매년 30% 이상을 사용해왔다. 2021 빈티지의 경우 극심한 가뭄 발생한 두…
출처 : 소믈리에타임즈
[김욱성 오늘 와인한잔] 샤토 무통 로쉴드(Chateau Mouton Rothschild) 1982, 전설의 빈티지
이 수채화 그림에는 빛나는 태양과 탐스러운 포도송이, 그리고 디오니소스적 기쁨에 뛰어오르듯 춤추는 숫양을 그려져 있었으며 20세기 최고의 빈티지 중 하나로 알려진 1982빈의 라벨을 장식하게 되었다. 그림 바로 아래에는 휴스턴의 친필로 ‘나의 사랑하는 친구 필리프 남작의 60번째 수확을 축하하며…
출처 : 소믈리에타임즈
[유통가 레이더] 롯데·신세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백화점 미디어파사드 눈길 등
하이트진로는 ‘네이처 사운드’의 라벨과 빈티지를 리뉴얼한다. 새로운 2021 빈티지를 출시, 라벨에도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라벨 상단에 그려진 동그라미는 와인이 담긴 잔과 와인 색을 의미하고, 와이너리인 ‘쏜 클락(Thorn-Clarke)’과 생산 지역인 ‘바로사(Barossa)’와 리버랜드(Riverland)’를 라벨 하단에…
출처 : 녹색경제신문
[기업이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이유③] 주류라벨, 작가 혹은 거장을 탐내다
2013년 빈티지 라벨 그림은 네모난 자주색이 점점 풍부한 색감으로 이뤄져 가는 모습이다. 그는 ”고귀한 부인이 가진 화려하고도 향기로운 느낌을 이미지로 그려봤다“고 설명했다. 이우환 화백은 지난 2016년 1월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와인 라벨 공개회에서 “때가 되면 무통 로쉴드의 기회가 있길…
출처 : CNB저널(문화경제)
지금까지 빈티지라벨 관련 추천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