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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에무라 관련 정보
[단독] 비쉬·슈에무라 철수한 로레알코리아, ‘아틀리에 코롱’ 접는다
앞서 로레알코리아는 국내 시장에서 지난 2021년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비쉬와 일본 화장품 브랜드 슈에무라의 사업을 정리했다. 이들 브랜드는 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판매 중이다. 당시 크리스티앙 마르코스 로레알코리아 대표는 직원들에 보낸 서한을 통해 “로레알코리아 전체 사업 내에서…
출처 : 뉴데일리
‘랑콤·슈에무라’ 수입 화장품 면세가 또 오른다…최대 7.4%
YSL·랑콤·비오템·슈에무라 등 수입 화장품·향수 가격이 줄줄이 올랐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면세점이 주요 수입 화장품 브랜드들이 가격… 수입 화장품 가운데 가격 인상 폭이 가장 큰 화장품 브랜드는 슈에무라다. 84개 품목의 가격은 7.4% 올렸다. 이 밖에 비오템(5%), 키엘(3.4%), 클라랑스(2…
출처 : 뉴스1
식물성분·민감성 클렌징 대세
(중), 슈에무라(일본), 바닐라코(한), 지븐(중), 메이블린(미), farmacy(미), 바비브라운(미) fancl(일본)이다. 중국 브랜드 주븐(逐本)은 약 900억원(48099.8만 위안)의 매출, 9.0%의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 틱톡은 주븐(중), Ositree(중), ddg(중), ell(중), kimtrue(중), hungchi(중), vaa(중), 슈에무라(일본), ladire…
출처 : 뷰티경제
[초점] 日 화장품 잇단 철수…DHC 이어 슈에무라도 불매운동에 ‘무릎’
DHC에 이어 슈에무라가 면세점 사업만 남겨 둔 채 한국시장에서 사실상 철수했다. 2005년 한국 시장 진출 16년만에 벌어진 일이다. 3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프랑스 화장품 기업 로레알 그룹의 슈에무라는 지난 달 30일 국내 영업을 종료했다. 슈에무라는 일본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에무라 슈가 1967년 만든…
출처 : 아이뉴스24
슈에무라, 한국시장 완전 철수… 9월30일 영업 종료
일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만든 로레알 그룹 소속 화장품 브랜드 불매운동 여파부터 여혐 논란까지 16년 만에 온·오프라인 모두 철수 프랑스 화장품 기업 로레알 그룹 산하 브랜드 슈에무라가 30일부로 국내 영업을 종료하고 한국 시장에서 철수한다. 2005년 한국에 진출한 지 16년 만이다. 슈에무라는 30일…
출처 : 여성신문
라인야후 사태, 기업에 국가란 무엇인가[EDITOR’s LETTER]
시세이도, SK-II, 슈에무라 같은 세계적 브랜드와 쟁쟁한 중소업체가 버티고 있는 일본 뷰티 시장을 뚫었다는 것은 참 대단한 일입니다. 물론 뷰티 산업의 일본 진출 길을 닦아놓은 K팝과 K드라마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 어려운 일본 시장을 뚫은 또 다른 기업이 네이버입니다. 국내에서는 온갖 이해관계가 얽혀…
출처 : 한경비즈니스
[단독] 올리브영, 일본 뷰티 시장 공략 본격화
SK-II, 시세이도, 슈에무라 등 자국 브랜드가 선점하고 있는 일본에선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군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인다. 한국 화장품은 백화점이 아닌 멀티 브랜드 스토어, 드럭스토어, 이커머스 등 대중적인 채널에 입점돼 있기…
출처 : 코리아중앙데일리
화장품도 ‘NO재팬’…日 슈에무라, 16년 만에 한국 철수
떠난 슈에무라, 아직도 혐한 논란 일으키는 DHC] 뷰티업계도 ‘NO재팬’ 불매운동의 여파를 피하지 못했다. 훌쩍 성장한 K-뷰티의 아성에 한국 화장품 시장에서 맥을 못 추던 J-뷰티의 입지는 2019년 7월 시작된 일본 제품 불매운동 여파에 더 좁아졌다. 지난해 9월 프랑스 로레알그룹의 화장품 브랜드 슈에무라는…
출처 : 머니투데이
로레알, K뷰티 공세에 백기… ‘비쉬·슈에무라’ 한국서 짐싼다
K뷰티 성장에 경쟁력 줄어들어 슈에무라, 일본 불매 타격도 받아 비쉬, 더마 코스메틱 시장서 입지 약화 슈에무라 日 시장서는 적극적… 국내와 대비 [시장경제=김보라 기자] 슈에무라 매장. 사진= 슈에무라. 오랜 기간 한국에서 사랑받던 로레알그룹의 뷰티 브랜드들이 국내 시장에서 철수한다. 사회적인…
출처 : 시장경제신문
[단독] 슈에무라 이어 ‘비쉬’까지…로레알 화장품 줄줄이 철수
지난 2003년 로레알 그룹에 인수된 일본 화장품 브랜드 ‘슈에무라’의 국내 사업도 오는 9월 말을 끝으로 종료한다. 슈에무라는 지난 2005년 처음 국내 시장에 첫 진출해 립스틱·아이브로우 등 다양한 히트템을 내며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노재팬 여파와 코로나19로 인한 색조 화장품 수요 감소로 실적이…
출처 : 뉴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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