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자주몰 검색 중이라면, 새로운 자주몰에 대해 알아보세요. 최신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들입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자주몰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JAJU/자주] 스텐찜기+돔형뚜껑 세트_24-28cm용, 실버, FR
야채 탈수기 오이지 짤순이, 회색, 1개
가격 : 6,500원 (19% 할인) 8,120원
평점 : ★ 4.0점 | 후기 : 👩 799건
구분 | 내용 |
---|---|
종류 | 압축기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JAJU/자주] 좁은 공간에 쏙 변기솔, 화이트, FR, 색상:화이트|사이즈:FR
김용석생활연구소 다용도 회전 트레이 2p, 그레이 + 화이트
가격 : 9,890원 (13% 할인) 11,4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252건
구분 | 내용 |
---|---|
높이 | 3.5cm |
가로길이 | 29.5cm |
선반 용도 | 다용도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JAJU/자주] 간편하게 사용하는 실리콘 미니 스퀴지2개입, 화이트, 2개
가격 : 19,8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427건
구분 | 내용 |
---|---|
용도 | 변기/욕실용 |
구성 | 본품 |
분리/일체 여부 | 일체형 |
타입 | 핸디/미니형 |
케이스 포함여부 | 미포함 |
배송비 | 무료배송 (같은 판매자 상품 40,000원 이상 구매 시) |
자주몰 관련 정보
에이블리, 20대 인기 쇼핑몰 ‘블랙업’ 입점…오는 23일까지 최대 80% 할인 기획전 진행
블랙업 고일훈 실장은 “에이블리는 월 800만 명 이상의(MAU) 버티컬 커머스 1위 규모 사용자가 자주, 활발하게 이용하는 플랫폼인 만큼 에이블리 입점에 대한 고객 수요가 다양한 채널을 통해 관찰돼 왔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국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것은 물론, 에이블리의 일본 쇼핑…
출처 : 문화뉴스
다이소, 온라인몰 고도화 속도 낸다…O4O 기능 강화
자주 가는 매장 기능도 추가했다. 고객이 자주 가는 매장을 관심 매장으로 설정해 재고 상황 등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개선했다. 재입고 알림 기능도 개선했다. 품절된 상품이 재입고 될 경우 고객에게 알리는 기능이다. 최대 30개 상품에 대해 재입고 알림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개선을 통해 앞으로는 재입고…
출처 : 전자신문
[이 계절 이 여행] 시장으로 온 청년들 × 익산 청년몰
“자주, 많이 먹어도 괜찮은 만두를 만든다고 설탕, 화학조미료를 빼고 나니 맛이 허전하더라고요.” 보완하고 또 보완해 내놓은 예쁘고 속 편한 만두는 반응이 좋았지만, 늘 혼자 일하는 게 외로웠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점포를 물색하던 중 청년몰에 지원했다. “청년몰은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에겐 무조건…
출처 : 시사저널
베르사체-SPA 브랜드가 한층에…”컨버전스형 프리미엄 쇼핑몰”
인근 AK플라자나 올해 초 오픈한 스타필드 수원도 자주 찾는다는 그는 “일반 쇼핑몰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태그호이어 같은 럭셔리 브랜드와 대중적 브랜드를 한 층에 배치한 공간적 경험이 아주 독특하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쇼핑몰 롯데몰이 ‘타임빌라스’로 브랜딩을 새롭게 하고…
출처 : 서울경제
[이커머스 소식] 아모레몰, 2024 Summer 아세페 개최 外 쿠팡, G마켓, 티몬, 위메프, 11번가, LF 하프클럽, SSG닷컴, 롯데온, 야놀자, 인터파크쇼핑
기존에는 자주 묻는 질문을 중심으로 단순 질의응답과 자가처리 방법을 안내하는 등 모든 고객에게 정해진 답변을 제공했다. 개편 이후 배송, 결제, 환불 등 개인별 상담 유형과 문의상품 등에 따라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도록 고객 문의를 세분화했다. 문의 종류에 따라 고객센터 전담 상담사 및 파트너사…
출처 : 천지일보
롯데마트 의왕점 리뉴얼 오픈…”체험형 몰로 새롭게 탄생”
강성현 롯데마트∙슈퍼 대표이사는 “롯데마트 의왕점은 풍부한 먹거리가 진열된 그로서리 전문 매장 외에도 고객이 오랜 시간 머무를 수 있게 하는 체험형 콘텐츠까지 갖춘 ‘몰’ 전문 매장”이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이 의왕점을 자주 가고 싶은 매장으로 인식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뉴스1
오프라인 잡은 ‘자주’, 이번엔 온라인 확대… ‘컬리’ 샛별배송 입점
뉴데일리 문은혜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JAJU)’가 온라인으로 판로를 확장하며 수익성 확보에 나서고 있다.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자주는 올 초 SSG닷컴 내 온라인 전문 브랜드관을 오픈한데 이어 최근 생활용품 등 카테고리를 확장 중인 컬리에도 입점했다. SSG닷컴…
출처 : 뉴데일리
롯데百이 만든 쇼핑몰의 미래…‘타임빌라스’ 1호점 수원에 오픈
인근 AK플라자나 올해 초 오픈한 스타필드 수원도 자주 찾는다는 그는 “일반 쇼핑몰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태그호이어 같은 럭셔리 브랜드와 대중적 브랜드를 한 층에 배치한 공간적 경험이 아주 독특하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쇼핑몰 롯데몰이 ‘타임빌라스’로 브랜딩을 새롭게 하고…
출처 : 서울경제
‘몰’로 진화하는 롯데마트, 의왕점 재단장
강성현 롯데마트·슈퍼 대표이사는 “롯데마트 의왕점은 풍부한 먹거리가 진열된 그로서리 전문 매장 외에도 다이소, 문화센터 등 고객이 오랜 시간 머무를 수 있게 하는 체험형 콘텐츠까지 갖춘 ‘몰’ 전문 매장이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이 의왕점을 자주 가고 싶은 매장으로 인식될 수 있게 하겠다…
출처 : 뉴스핌
닥터아토지아, 공식몰 리뉴얼 기념 할인 최대 45%
닥터아토지아는 가려움을 완화해 주는 천연물 자주방아풀을 주요 원료로 사용하는 아토피 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단순 보습으로 가려움을 일시적으로 억제하는 것이 아닌, 자주방아풀 성분이 가려움을 유발하는 단백질 ‘인터루킨-31(IL-31)’을 억제해 주는 원리다. 닥터아토지아는 세계 최초로 자주방아풀의…
출처 : 베이비뉴스
지금까지 자주몰 관련 추천 상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