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 조립식주택에 대해 알고 있거나 찾고 있다면, 이제 더 이상 조립식주택 찾아 헤매실 필요가 없습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이용자들에게 선호되고 있어요. 구매시에는 시간과 돈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조립식주택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호메쿠스 리움 17.7평형 주택 세컨하우스 모듈러주택 본동+데크&캐노피[건축디자인비용], 1개
Homall 스틸창고 농막 조립식창고 간이 야외 이동식창고
테스크포스 파고라 조립식 옥상 카페 정자 캐노피 전원주택 설치 야외 인테리어 가제보 코스트코 3×3
깡스가게 이동식목조주택 조립식 주택 모듈러 전원, H
아웃팅 프리미엄 시스템 파고라 조립식 야외 천막 정자 가제보 전국방문설치, 파고라 스탠다드3×4
조립식주택 관련 정보
경북 영천·봉화서 주택 화재 잇따라…인명피해 없이 진화
불은 조립식 샌드위치 패널로 지어진 주택 1개 동 96㎡를 모두 태우고 2시간여만에 진화됐다. 소방서 추산 6천320여만원의 재산 피해가 난 것으로 추산됐다. 같은 날 오후 1시 1분께는 봉화군 재산면 갈산리에서 원인이 확인되지 않은 화재가 발생해 경량 철골조로 지어진 주택 1채 76㎡를 전부 태웠다. 재산…
출처 : 연합뉴스
경북 영천서 조립식 농가주택 화재 잇따라, 재산피해 1억원 넘어
불은 주택과 저온창고 등을 태워 소방서 추산 4천800여 만원의 재산피해를 냈다. 소방당국은 “두 화재 모두 샌드위치 판넬로 지어진 조립식 주택에서 전기적 요인에 의해 발생한 것으로 추정된다”며 “다행히도 인명 피해는 없다”고 전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출처 : 매일신문
국가 수도 옮기고 1300명 이주… 이게 지금의 현실입니다
정부가 새로 마련한 거주지는 열대 정글을 밀어 만든 조립식 주택 단지로 바다에서 2㎞ 가량 떨어져 있는 곳, 바다를 주요 생계 수단으로 삼아온 원주민들에게 본토 이주는 경제 활동 포기를 뜻한다. 집집마다 2개의 침실이 있는 이 조립식 주택에 대해 정부는 시설비를 지원했지만, 물값과…
출처 : 오마이뉴스
“편의점에서 집을 팔더니 이젠 이런 것까지”…차별화 경쟁 점입가경
편의점 ‘이색상품’ 출시 경쟁 15평·20평 조립식 주택 이어 피트니스 이용권까지 등장 스포츠 포토카드, 금, 주택에 이어 ‘헬스장 이용권’까지. 편의점 업계에서 판매하는 상품군이 점차 다양해지고 있다. 간편식 등 저가상품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만한 ‘이색 상품’을 선보이는 등…
출처 : 매일경제
[설왕설래] K편의점의 질주
조립식 주택, 친환경 화장실까지 판매하고, 인쇄소, 우체국, 약국, 은행 역할도 한다. 혁신 속도에서도 일본 업체를 능가하고 있다. 세계 최고 정보기술( IT) 인프라를 바탕으로 배달 서비스, 모바일 앱 서비스 등을 일찌감치 도입했다. 한국 편의점을 벤치마킹하는 일본 편의점 기업까지 생겨나고 있다. K…
출처 : 세계일보
‘구해줘! 홈즈’ 궤도X이시원, 북악 스카이캐슬→부암동 주택
캠핑 장비들이 일렬로 잘 정리되어 있었으며, 2층은 주거공간으로 뻥 뚫린 산 뷰를 감상할 수 있었다. 이어 두 사람은 조립식 주택인 ‘미니멀리스트 텐트 주택’을 임장 했다. 4인 가족의 5도2촌 공간으로 필요한 물건만 최소한으로 갖추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다음 주 ‘구해줘! 홈즈’는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출처 : 싱글리스트
집 한채가 2천만원?…아마존 초저가 조립식주택 뜨거운 반응
화제의 중심에 있는 건 아마존이 2만달러(약 2736만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으로 팔고 있는 조립식 주택이다. 지난해 4분기 기준 미국의 평균 집값이 49만2300달러(약 6.73억원)라는 점을 감안하면 아마존은 이 조립식 주택을 25분의 1에 불과한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는 것이다. 미국의 경제매체인 ‘포천’지에…
출처 : 데일리임팩트
[포토] 수일 내 지을 수 있는 조립식 주택
관람객들이 2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열린 건축박람회 ‘2024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서 조립식 주택을 둘러보고 있다. 연합뉴스
출처 : 국민일보
‘한마음으로 구슬땀’ 예천군, 수해 피해복구 속도…복구율 60%
마을 앞 도로변에는 집을 잃은 이재민의 임시 거처로 사용 중인 조립식 주택 10가구가 들어서 있다. 벌방리는 지구단위 종합복구 방식으로 수해복구 사업을 추진 중이며 군에서는 임시주거지 옆 약 1만4000㎡ 정도 규모로 이주자 택지를 조성할 계획으로 토지를 매입 중이다. 일부 파손된 주택이 1년 가까이…
출처 : 경북일보
라이칭더 총통 “대만은 국제법상 주권국가” “시주석 세계 평화 공동 책임지길 희망”
“중국은 100채의 조립식 주택을 제의했는데 당시 화롄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이 요구한 것이 아니었다. 대만이 조립식 주택이 필요한 시대는 지났다.” -야당은 중국과의 긴밀한 경제통합을 위한 양안서비스무역협정(CSSTA) 협상을 재개하길 원하고 있다. ”이 협정이 통과되면 중국 기업주들이 대만에 와서…
출처 : 뉴시스
지금까지 조립식주택 관련 추천 제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