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칠성사이다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칠성사이다, 210ml, 30개
가격 : 14,050원 (1% 할인) 14,27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38,869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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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7-24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용기 타입 | 캔 |
맛/향 | 오리지널 |
탄산음료 종류 | 일반 |
설탕 함량 | 설탕첨가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칠성사이다, 350ml, 24개
가격 : 16,240원 (6% 할인) 17,39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7,418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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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3-29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용기 타입 | 캔 |
맛/향 | 오리지널 |
탄산음료 종류 | 일반 |
설탕 함량 | 설탕첨가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롯데) 칠성사이다 210ml 60캔, 60개, 60개
가격 : 26,07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62,961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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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7-24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음료 세트구성 | 단품세트 |
용기 타입 | 캔 |
가정용/업소용 | 가정용 |
설탕 함량 | 설탕첨가 |
배송비 | 무료배송 |
칠성사이다, 48개, 350ml
가격 : 31,800원 (7% 할인) 34,39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243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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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5-03-29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용기 타입 | 캔 |
음료 세트구성 | 단품세트 |
가정용/업소용 | 가정용 |
배송비 | 무료배송 |
칠성사이다, 1.5L, 12개
가격 : 25,720원 (1% 할인) 26,24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4,235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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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08-09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열량 | 90Kcal |
탄산음료 종류 | [TP] 본상품선택 |
음료 세트구성 | 단품세트 |
용기 타입 | 플라스틱병 |
배송비 | 무료배송 |
칠성사이다 관련 정보
다이어터들의 필수템 ‘펩시 제로슈거 라임’…500mL 페트병 가격 15% 올랐다
펩시 제로슈거 라임 이외에도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칠성사이다 250mL가 1600원에서 1700원으로, 펩시콜라가 1500원에서 1600원으로 인상됐다. 델몬트 콜드 오렌지와 포도 250mL 제품 가격 각각 1500원에서 1600원으로 올랐다. 다만 생필품에 해당하는 생수 ‘아이시스’의 일부 제품 출고가는 평균 10.3% 내린다….
출처 : 인사이트
고물가에도…롯데칠성·CJ프레시웨이, 1분기 수익 감소, 왜?
롯데칠성 측은 제로 탄산시장 경쟁력 강화와 건강트렌드에 맞춰 밀키스 제로,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펩시 제로슈거, 식물성음료 등 등 다양한 신제품을 내놓았다. 롯데칠성음료관계자는 “제품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통해 연간 매출 8,500억원, 영업이익 400억원 달성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
출처 : SR타임스
펩시·칠성사이다 100원씩 오른다…롯데칠성 가격 인상
“환율 상승에 원가 부담 감내 못 할 수준”…생수는 가격 내려 롯데칠성음료가 다음 달 1일부터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게토레이, 핫식스, 델몬트주스 등 6개 음료 품목 출고가를 평균 6.9% 올린다고 27일 밝혔다. 다만 생필품에 해당하는 생수 ‘아이시스’ 일부 제품 출고가는 평균 10.3% 내린다. 편의점에서…
출처 : 연합뉴스
‘ESG경영 앞장’ 롯데칠성음료, “사회적 책임 다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
인증 제품은 총 18종이며, 이 중 ‘칠성사이다1.5ℓ’ 등 11종의 제품은 동종 제품군 대비 온실가스 배출량이 낮아 ‘저탄소제품 인증’을 추가로 획득했다. 이 결과 지난해 ESG 기준원의 환경분야 평가에서 이전보다 한 단계 상승한 A+ 등급을 받았다. 임현주
출처 : 아시아투데이
‘친환경’ 힘싣는 롯데칠성음료…자원순환·저탄소 강화
2020년 1월 ‘아이시스 8.0 에코’가 국내 생수브랜드로 처음 무라벨 제품을 선보인 이래 ‘칠성사이다 제로’, ‘트레비’ 등 다른 제품군으로 확산시켰다. 그 결과 지난해 말까지 650톤 규모의 라벨을 절감했다. 재생원료를 사용한 페트 확산도 강화한다. 2021년 음료업계에서 처음 기술개발과 상용화를 마친…
출처 : 머니투데이
롯데칠성음료, 펩시코 ‘APAC 올해의 보틀러’ 선정
1976년 당시에도 대표 탄산음료 브랜드 ‘칠성사이다’와 전국에 걸친 탄탄한 영업망으로 국내 음료시장의 선도기업으로 성장한 롯데칠성음료와 글로벌 브랜드 파워, 선진화된 생산기술 및 영업 운영 노하우를 가진 펩시코와 협업은 큰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제로탄산음료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출처 : 뉴스1
“초콜릿부터 펩시·칠성사이다까지” 6월부터 식품가격 줄줄이↑
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이달부터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델몬트 주스, 핫식스, 게토레이 등 6개 품목의 출고가를 평균 6.9% 인상하기로 결정했다. 제품별로는 탄산음료 칠성사이다가 약 4.6%, 펩시콜라가 약 6.9% 오른다. 주스제품의 경우 델몬트주스가 약 7.7%, 롯데 주스류가 약 8.1…
출처 : 뉴시스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메가 브랜드로 우뚝, 해외에서 더 주목
칠성사이다, 펩시, 밀키스, 탐스 등 탄산음료 브랜드들이 제품 확대 및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칠성사이다가 늘 스테디셀러 1위로 자리잡고 있지만, 그중에서 밀키스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어 향후 대박 아이템으로 기대감이 크다. 밀키스는 지난해 국내에서 약…
출처 : 소셜밸류
펩시·칠성사이다도 인상…6월이 두렵다
롯데칠성음료가 펩시콜라와 칠성사이다 등 대표 제품들 가격을 한꺼번에 올립니다. 이런 음료뿐 아니라 치킨과 조미김, 초콜릿 등 다음 달 줄줄이 가격 인상이 예고된 상태입니다. 류선우 기자, 음료 가격, 얼마나 오릅니까?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다음 달 1일부터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를 포함한 음료…
출처 : SBS Biz
롯데칠성음료, 펩시코 올해의 보틀러 선정
1976년 당시에도 대표 탄산음료 브랜드 ‘칠성사이다’와 전국에 걸친 탄탄한 영업망으로 국내 음료시장의 선도기업으로 성장한 롯데칠성음료와 글로벌 브랜드 파워, 선진화된 생산기술 및 영업 운영 노하우를 가진 펩시코와의 협업은 큰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제로탄산음료 시장을 선도하고…
출처 : 보건뉴스
지금까지 칠성사이다 관련 추천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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