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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헤드셋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코시 노이즈 캔슬링 핸즈프리 모노 블루투스 헤드셋, 블랙, HS3520BT

가격 : 31,680원 (2% 할인) 32,4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324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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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무선 여부 | 무선 |
헤드폰/헤드셋 유닛형태 | 밀폐형 |
노이즈캔슬링 여부 | 노이즈캔슬링 포함 |
색상계열 | 블랙계열 |
형태 | 헤드밴드형 |
배송비 | 무료배송 |
코시 비지니스 오피스 헤드셋 + 3극 변환젠더, HS3262, 블랙

가격 : 13,580원 (쿠폰할인가20% 할인) 17,100원
평점 : ★ 4.0점 | 후기 : 🧔 741건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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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무선 여부 | 유선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RT-380 콜센터헤드셋 모든 전화기 스마트폰 USB타입 호환 가능 상담원 업무용 상담용헤드셋, 스마트폰 연결코드
알티텔레콤 한귀형 헤드셋 3극 2.5파이잭, RT-H350V
RT-H380F 모든 전화기헤드셋 삼성 LG 모임스톤헤드셋 상담원 상담용 업무용 콜센터헤드셋 RTH380F
콜센터헤드셋 관련 정보
“욕받이가 아니다”…’악성민원’ 대책서 제외된 콜센터 노동자들의 울분
대상에 콜센터 노동자들이 소외됐다는 박탈감으로 좌절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헤드셋 너머 공포의 목소리로 기억되는 수많은 악성민원에 시달리는 상담사가 통화를 마치고 업무에 다시 투입되기까지 잠시 쉬고 마음을 가다듬는, 그 짧은 여유조차 허락되지 않는 것이 바로 오늘날 감정노동의 실태…
출처 : 투데이신문
[이경배의 디지털 레볼루션] 검색 창, 콜센터 진화 ‘AI 콘택트센터’
콜센터(Call Center)는 많은 상담원이 작은 칸막이 책상에서 헤드셋을 쓰고 고객 전화를 일일이 받는다. 고객은 긴 통화 대기시간, 반복적인 개인정보 식별, 불편한 자동응답(ARS) 진행은 물론 원하는 답이 즉시 나오지 않거나 기다리라거나 관련 부서로 전화를 돌리는 상황을 접하면서 불만이 쌓인다. 상담원은…
출처 : 전자신문
헤드셋 벗어던진 콜센터 상담사들 “10년 일해도 그대로인 기본급”
그러면서 “기업들에게 20여 년 전에 했던 약속을 상기하도록 차별을 철폐하고 인간답게 살아보자고 헤드셋을 던져버리고 파업에 나섰다”고 말했다. 양경수 민주노총 위원장은 “코로나19와 영화 <다음소희> 개봉으로 콜센터 노동자들이 얼마나 어렵고 열악한 환경에서 일하는지 폭로됐을 때 사람들이 관심을…
출처 : 오마이뉴스
[현장] 헤드셋 내려 논 콜센터 노동자들… “국민·하나은행, 정규직 전환하라”
“뉴스만 틀면 어디(은행)가 털렸다, 몇백만명의 정보가 팔려나갔다고 얘기하고 금융정보마저 콜센터를 통해 외주 용역화된 회사로 다 넘어가고 있는데 왜 (콜센터 노동자를) 직접고용 하지 않고 그냥 둔단 말인가.” 현정희 공공운수노조 위원장은 6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금융감독원 앞에서 이같이 목소리를…
출처 : 천지일보
제이버, 콜센터·오피스 유·무선 헤드셋 선두 “마켓 쉐어 늘릴 것”
제이버는 콜센터 헤드셋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다.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 맞게 재택근무시에도 편하게 연결해 사용가능한 제품을 다룬다. 우수한 청력보호기능을 제공하며 주변환경의 노이즈 제거에 따라서 상담의 품질을 높일 수 있다. 최근 Jabra Engage 시리즈 디지털 헤드셋 라인업을…
출처 : 프라임경제
신성사, 클라우드 콜센터 전용 헤드셋 3종 출시
일부 콜센터용 헤드셋은 업무용 전화기에 연결하는 QD(Quick Disconnect) 젠더가 딸린 분리형이다. 이 때문에 PC나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려면 별도 코드를 연결해야 한다. 신제품은 마이크에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해 주변 소음이 전달되지 않는다. 깨끗한 음성을 전달할 수 있다. 또한 스피커 음향쇼크…
출처 : 전자신문
‘최저임금 미달’ 교육비서 3.3%도 떼는 콜센터 업체
콜센터 업계의 실습은 부스에서 실제 헤드셋을 동료 상담사와 나눠 착용하고 감독 아래 고객 응대 업무를 하는 방식이다. 일종의 도제식 교육인 셈이다. 업체는 교육비를 채용 뒤 지급한다고 밝혔다. 구체적인 지급 시기는 업체마다 다르다. 채용 직후 지급하는 곳도 있는 반면, 보름~한 달가량 근속을 요구하기도…
출처 : 매일노동뉴스
[카드] 금융권 콜센터 상담사 1500여명, 검은옷 입고 총파업 나선 이유
이자리에는 국민은행, 하나은행, 현대해상 등 1500여명의 콜센터 상담사들이 헤드셋을 벗어던진 채 검은색 옷을 입고 한자리에 모여 총파업 투쟁을 진행했다. 노조 관계자는 검은색옷을 맞춰입은 이유에 대해 “억울하게 당하고만 있던 상담사들은 오늘 죽었다. 이제 어제와 다른 상담사로 다시 태어나기 위해…
출처 : 프라임경제
디라직, 뉴로직스 발열 모니터링 헤드셋 콜센터에 납품 진행중
디라직의 헬스케어 브랜드인 뉴로직스에서 컨택센터 전용 발열 모니터링 헤드셋 ‘PRO 3000’을 최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뉴로직스 PRO 3000에는 착용시 헤드셋의 스피커부에 내장된 적외선 온도 센서를 통해 귓속 고막 발열을 측정하는 기능이 탑재됐다. 이를 통해 발열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출처 : 데일리시큐
“콜센터, 헤드셋 돌려쓰고 밀집 근무…터질 게 터졌다”
[B씨/콜센터 노동자 : 자리가 나면 오늘은 이 상담석에서 일하고, 다음 날에 누가 또 안 나온 사람이 있으면 그 자리에 가서 전화받게 하고.] 앞 근무자가 사용한 헤드셋을 그대로 쓰기도 합니다. [C씨/콜센터 직원 : 오후 되면 다른 사람이 오면, 그 자리에 같은 헤드셋을 쓰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헤드셋) 솜에…
출처 : JTB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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