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50주년 찾아보고 있다면, 더 이상 헬로키티50주년 찾아 무한 검색하지 마세요.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여기 한 곳에서 확인하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요. 구입하시면 시간과 돈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헬로키티50주년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산리오 헬로키티 50주년 인형 중형 가방고리 애착 봉제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포차코 한교동 인형, 50주년 한정판 포차코 22cm
버쉬카X헬로키티 50주년 유니온 데님 모자 베이스 볼 캡 모자
가격 : 44,500원 (29% 할인) 63,500원
평점 : ★ 0.0점 | 후기 : 🧒 0건
구분 | 내용 |
---|---|
사용대상 구분 | 남성용 |
모자 종류 | 캡모자/야구모자 |
사용대상 | 유아동용 |
제조년도 | 22년 |
사용계절 | 봄용 |
배송비 | 무료배송 |
산리오인형 헬로키티 50주년 기념 가방고리 인형 14종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헬로키티 포차코 한교동 코리뮹 케로케로케로피 배드비츠마루 애착 동물 캐릭터, 턱시도샘 50주년가방고리인형
산리오 헬로키티 50주년 인형 중형 가방고리 애착 봉제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포차코 한교동 인형, 50주년 기념 코기뮹 키링
산리오 헬로키티 50주년 기념 키링 산리오캐릭터즈 정품 열쇠고리 가방고리 시나모롤 쿠로미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포차코 헬로키티 한교동 케로피
헬로키티50주년 관련 정보
케이스티파이, 헬로키티 콜라보 컬렉션 출시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헬로키티의 탄생 50주년을 기념하는 디자인과 더불어 편의점 간식에서 영감받은 재미있는 컨셉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밀크티, 비스킷, 커피 등 편의점 스낵을 테마로 한 디자인에 메인 컬러로 빨간색과 흰색 그리고 일부 파란색을 더해 헬로키티 시그니처 컬러를 표현해냈다. 이번…
출처 : 이데일리
케이스티파이, 산리오와 ‘헬로키티’ 50주년 기념 콜라보 컬렉션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헬로키티의 탄생 50주년을 기념하는 디자인과 더불어 편의점 간식에서 영감받은 재미있는 컨셉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밀크티, 비스킷, 커피 등 편의점 스낵을 테마로 한 디자인에 메인 컬러로 빨간색과 흰색 그리고 일부 파란색을 더해 헬로키티 시그니처 컬러를 표현해냈다. 이번…
출처 : 한국섬유신문
헬로키티만 잘 나가네…초엔저에 日기업들 양극화
닛케이는 “인바운드용 상품이 호조를 보이는 가운데 헬로키티가 50주년을 맞으면서 북미 지역이나 아시아 지역의 성장도 예상된다”고 분석했다. 호텔도 대표적인 호실적 업종이다. 비즈니스 호텔 체인 ‘도미인’으로 널리 알려진 교리쓰 메인터넌스는 2년 연속 최고 순이익을 경신할 예정이다….
출처 : 헤럴드경제
[생활경제 이슈] 스쿨푸드, 여름 신메뉴 2종 출시 外
◆케이스티파이, 산리오와 ‘헬로키티’ 50주년 기념 콜라보 컬렉션 출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산리오의 헬로키티와 협업한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유쾌한 편의점 간식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6월 13일부터 공식 웹사이트에서 전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로이슈
딜라잇풀, 헬로키티 50주년 협업 컬렉션 출시
헬로키티 50주년을 맞아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헬로키티의 오리지널 정신과 헤리티지를 살리기 위해 1970년대의 클래식 헬로키티 아트워크 및 헬로키티 특유의 블루와 레드 등의 원색 컬러웨이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더욱 주목할만한 점은 딜라잇풀 브랜드 최초로 키즈 컬렉션이 함께 선보이며 보다…
출처 : 뉴스1
딜라잇풀, 헬로키티 50 주년 콜라보 출시
폐페트병(PET)을 재활용해 스윔웨어를 선보이는 딜라잇풀이 헬로키티 50주년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함께 선보인다. 딜라잇풀은 기존의 전통적 형태의 수영복과 다른 디자인과 과감한 색감으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냈으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는 친환경 정신으로…
출처 : 스타데일리뉴스
‘딜라잇풀’ 최초로 키즈 컬렉션 출시, 헬로키티 협업 컬렉션
딜라잇풀이 올해 50주년을 맞이한 헬로키티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해 이목을 끈다. 업체는 경쟁 지향적, 퍼포먼스 지향적인 전통적인 스윔웨어 브랜드의 가치와 반대 되는, 즐겁고, 레크리에이셔널한 스윔 라이프를 추구하는 브랜드이다. 이번 딜라잇풀과 헬로키티의 콜라보 컬렉션은 70년대…
출처 : 글로벌경제
‘딜라잇풀’, 헬로키티와 콜라보 출시
딜라잇풀 관계자는 “ESG경영을 추구하는 산리오사의 경영 철학과 재활용 소재를 기반으로 친환경브랜드를 구축해나가는 딜라잇풀의 비전이 합쳐져 헬로키티의 50주년 콜라보레이션이 더욱 의미있고 뜻깊은 협업이 되었다. 앞으로 주목해주길 바란다”고 발했다.
출처 : 비욘드포스트
[XMZ여자들] 오십이 된 헬로키티에게 이런 꿈이 있었다니
시나모롤, 포차코 등 2000년대 이후 탄생한 산리오 캐릭터에 빠진 아이 손에 이끌려 ‘헬로키티 50주년 특별전(8월 13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뮤지엄)’에 다녀왔다. 헬로키티는 산리오라는 일본의 오락 기업에서 만든 다양한 캐릭터 중 하나. 아이들은 물론 성인에게도 폭넓은 사랑을 받는다. 전시회에서 이…
출처 : 오마이뉴스
‘몸값 27조원’ 헬로 키티…산리오 디자이너가 말한 성공 비결
그는 22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아시안리더십콘퍼런스(ALC) ‘헬로키티 출시 50주년: 키티의 어머니가 말하는 귀여움의 비결’ 세션에서 “캐릭터 산업에선 늘 캐릭터를 진화시켜야 하고, 그 과정에서 팬들에 귀 기울여야 한다. 사인회를 셀 수도 없이 열고 팬들 의견을 들었다”며 키티의 성공 비결을…
출처 : 조선일보
지금까지 헬로키티50주년 관련 추천 제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